성추행이라고 생각하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성추행|재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성추행이라고 생각하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저는 지금 20대 중반의 여자고요. 17살때 엄마가 어떤 남자랑 재혼했어요. 그 남자는 저랑 잘 지내고 싶어했는데, 아무래도 처음에 전 좀 불편하더라고요. 나중에 제가 어느정도 적응해서 집에 돌아 온 그 남자에게 달려가 안기면서 맞이해줬을 때는 그 남자가 참 좋아했던 기억이 나요. 자식 될 사람과 이제 좀 친해졌구나 싶었겠죠.. 네 잘 해줬던거 같아요. 내가 아프면 병원에 데려가고, 대충 인상은 온화했어요. 그 남자는 목사였고 다 큰 자식이 셋에 손녀까지 있었어요. 그런데 제가 용돈이 필요할때 용돈을 달라고 하면 뽀뽀를 해주면 돈을 주겠다. 라고 자주 했어요. 저는 싫어서 매번 피했는데, 돈은 필요하니 뾰루퉁 한 표정으로 있었죠. 그래서 결국 돈을 주기는 했지만 용돈을 받는 날엔 항상 비슷한 식이었어요. 저는 고등학생이고 친 자식도 아닌데 용돈을 줄테니 뽀뽀를 해달라는 거는 좀 싫긴 하잖아요.. 그리고 제가 안마받는 걸 좋아해서 가끔 그 남자한테 받았어요. (엄마는 안마를 너무 못했거든요) 시원하긴 한데 자꾸 엉덩이를 주무르더라고요. 기분이 더럽긴했는데, 그것도 안마의 일종인가 싶었고, 옆에 엄마도 같이 있었어서 그때 당시엔 대수롭지 않게 넘겼던거 같아요. 아 그리고 팬티만 입고(집에서 보통 팬티만 입고 있었어요) 제가 엎드려 있으면 엉덩이 위에 깔듯이 앉아서 안마를 해줬는데 움직일 때마다 거시기…? 느낌이 나기도 하고 좀 더러운 느낌이었는데 제가 비위가 좀 강하기도 하고 엄마도 있으니 일단 참고 넘겼던 기억이 나요. 또 귀를 입으로 깨문적도 있는데, 이건 잊고있다가 최근에 영화에서 귀를 깨무는 장면이 나왔는데 보다가 문득 생각난거거든요.. 문득 생각하니까 소름이 끼치더라고요.. 제가 학생때 저도 모르게 성추행 당한걸까요.. 그 남자랑 엄마는 이혼하긴 했어요. 사실 어렴풋 하게 기분 더러운 남자, 뭔가 ***같은 남자 라는 인식은 계속 하고 있었는데 커서 다시 잘 생각해보니 제가 성추행이란걸 당했던거 같아요. 그 목사 *** 맞는거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chyper1
· 3년 전
네..맞는 것 같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Cachyper1 으… 아무리 생각해도 뭔가 이상한데 심하게 당한것도 아니고 그때 당시에도 별로 심각하게 생각하고 있지 않았어서 애매해 하고 있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co007
· 3년 전
이런 ***기...목사란 놈이 어휴... 신앙 그거 다 사람이 만들어낸 탈출 수단이라니까요. 목사든 스님이든 거시기 달린 것들은 하나같이 다 같은 생각입니다. 단지 그걸 통제하냐 못하냐에 따라 ***기냐 사람이냐가 갈리는거죠. 거 참 ***기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ndninja94
· 3년 전
귀를 깨물었다는 기억이 있다는 부분은 영화 보다 생각난거라 왜곡되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여튼 결론은 성추행이 맞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landninja94 기억의 왜곡이요? 확실히 기억하는데요? 잊고 있다가 갑자기 소름 끼치면서 생각난건데요 제가 엎드려서 뭐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깨물었어요. 뭘 근거로 왜곡 같은 소리를 하는거에요? ㅋㅋㅋㅋ 기분 개 더러운데요…? 전문가도 아니면서 왜 내가 피해당했던 기억을 부정하려고 쓸데없는짓을 하시는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ndninja94
· 3년 전
인간의 뇌는 끊임없이 이야기를 지어낸다. 그래서 우리는 잠을 잘때 꿈이라는 것으로 이야기를 만들고 현재의 관점에 따라 그것을 뒷받침하는 근거를 만드는데 그것이 바로 기억이다. 그렇기에 기억은 왜곡 당하기 쉬운데 미국에서 이런 일이 흔하게 발생했다. 어린 시절 성범죄 당한 기억은 억압된다는 발상에서 나온 것인데 딸들이 불현듯 어린시절 아빠들에게 성추행 당했다며 아빠들을 고소한 사건이 종종 발생하였는데 수사를 거듭할 수록 이들의 기억은 앞뒤가 맞지 않았고 결국 재판에서 무죄를 선고 받았다. 쓰니 기억을 전부 의심하는 건 아니지만 영화보다가 생각난 기억은 아마 암시 같은걸로 왜곡 되었을거 같음. 아니 그리고 얼마나 멍청하면 구글에 검색만 해도 나오는 기억 왜곡을 알지도 못하나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landninja94 정신병 있으세요? 그러니까 니가 뭔데 기억 왜곡이건 뭐건 피해받은 부분을 왜곡일수도 있다는 말로 부정하는 짓을 하냐고요 ㅋㅋㅋ 니가 경찰이고 내가 수사를 받고 있나요? 그리고 멍청하다고 지껄이기까지 하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landninja94 너도 성추행 당하고 ㅠ 글 올렸는데 누가 다짜고짜 왜곡일 수도 있다고 지껄이면 기분 참 좋겠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landninja94 얼마나 성격이 뒤틀렸으면 자기 지식많다고자랑하는 일 하느라 당연히 고려해봐야할 타인의 감정을 무시해 버리는 짓을 해버리네 ㅋㅋ.. 싸이코패스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아무리 생각해봐도 내가 너보단 지혜롭게 사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