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너무 헛된 꿈일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스트레스|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그냥 너무 헛된 꿈일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중학교때인가부터 항상 공부 스트레스, 친구 스트레스 때문에 힘들고 우울증도 오고 했던거 같아요. 나는 잘하는것도 없는거 같았고 그냥 왜 사는지 의문이 들기도 했고요. 그런 나날이 계속되고 삶의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을때도 많았는데 그런 제가 지금까지 버텨올 수 있었던건 제가 정말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 덕분인거 같아요. 그 분을 보면서 웃을 수 있었고 다시 한번 해보자라는 힘을 얻을 수 있었거든요. 그분을 보다보니 언제부턴가 저도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제 영상을 보고 누군가 웃고 행복하고 힘을 얻고 살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제가 정말 좋아했던 크리에이터분의 멤버에 들어가고 싶다고 생각해 왔던거 같아요. 하지만 그 크리에이터분께서 멤버를 더 모집하실지 모집하신다면 언제쯤일지, 사실 알고 있는것도 확신이 있는것도 하나도 없었어요. 그래서 제 마음과 질문을 담은 메일이나 dm을 그분께 보내게 되었어요. 워낙 팬이 많으신 분이라 한두번쯤은 답장이 오지 않을수도 있다 생각했어요. 하지만 정말 진심을 담아 메일을 보내도 단 한번도 답장이 오지 않았고 답장이 오지 않을수록 마음이 불안하고 너무 답답한 느낌이 들게 되었어요. 누가보기엔 그냥 헛되고 이해할 수 없을지 모르겠지만 저에겐 정말 진심으로 이루고픈 꿈이었기에 더 그런거 같기도 하고 이제 조금 있으면 어른이 된다는 생각에 더 불안한 것 같아요.. 어떻게 하면 그 크리에이터분께 제 마음을 전할 수 있을까요? 그냥 제가 너무 헛된 꿈을 꾸고 있었던 걸까요..? 그냥..제가 욕심이 너무 컸던걸까요? 어떻게 해야되는건지 마음이 너무 조급하고 복잡해요.
힘들다걱정돼답답해슬퍼속상해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ishoo
· 3년 전
꿈이 있다는 것 만으로도 되게 멋있으신 것 같아요!저는 꿈도 없어서.....앞길이 막막하기만 해요...꿈이 있으다는것이 얼마나 멋진일이고 행복한일인데요!!그리고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뭐든 간절하면 이루어지니까요!!그리고 더 적극적으로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세요!!그러다보면 언젠가는 그 꿈에 어느정도 와닿아있지 않을까요? 어쩌면 제말이 희망고문이 될수도 있지만 저는 글쓴이분이 언젠가 꼭 그 꿈을 이루실거라고 믿어의심치않아요! 화이팅하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fishoo 마카님 댓을 읽고 나니 다시 기운이 나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마카님께서 절 믿어주시는데 제가 제 자신을 못 믿으면 안되겠죠:) 그리고 분명 이렇게 멋있는 말을 해주시는 마카님이라면 분명 멋진 꿈을 찾으실꺼라 믿어요. 저도 제 꿈을 금방 찾았던건 아니에요. 그러니 조급해하지 말고 천천히 한걸음씩 꿈을 찾아나가셨으면 좋겠어요:D 마카님도 같이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