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 and Take 주는 만큼 받는것이 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oukm48
·3년 전
Give and Take 주는 만큼 받는것이 대자연의 법칙입니다. 이것을 인과라고도 합니다. 원인이 있어서 결과가 나온다는 것입니다. 마치 봄에 씨를 뿌리면 그 결과가 가을에 나오는 것 처럼요. 과거의 시간이 현재와 미래를 만들어 냅니다. 우리도 20년 30년 40년 50년 60년을 스스로 만들어 왔습니다. 과거를 잘 닦아 온 사람은 나이가 들수록 몸과 마음이 편하다는 것을 스스로 알 수 있습니다. 인생을 아무렇게나 살다보면 그 대가도 아무렇게가 될것입니다. 아무리 잘 하려고 해도 안되는 것은 조상님과 부모님, 자신의 전생의 문제가 있어서 입니다. 우리가 과거를 제대로 볼 줄 안다면 현재를 좀 더 마음 편하게 하고 살 수 있습니다. 크고 작은 모든것들이 내가 과거에 뿌린결과라는 것을 스스로 인식해야 합니다. 주는 만큼 받는다는 대자연의 법칙을 정확히 인식할때 당신의 인생은 바뀌기 시작할것입니다. 남에게 욕을 주기보다는 사랑과 기쁨을 줄려고 노력할것입니다. 나를 힘들게 한 사람에게는 용서를 할것입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베풀려고 노력할것입니다. 과거가 어찌됐든 우리는 우리의 모든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주는만큼 받는다는 사실을 알아차린다면요. 남들이야 어찌살든 내 자신이 편해지고, 좋은것을 받는 것을 스스로 알아차리는 것입니다. 왜 깨달은 사람들이 감사와 사랑 용서에 힘쓰라고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왜 베풀고 살라고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베푼다는것이 경제적인것이 아니더라도 얼마든 베풀 수 있습니다. 작은 미소로 시작해서 자신이 할 수 있는만큼요. 무엇을 받으려는 생각없이 그냥 주는것이 습관이 될때 대자연은 무한한 것들을 되돌려 줄것입니다. 현실은 갈수록 이기적이고 개인적으로 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주는만큼 받는다는 사실을 조금이라도 알아차린다면 좀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왜 자신에게 친절함을 베풀고 자신을 용서해야 하는지, 자신에게 감사하고 자신을 사랑해야 하는지, 주는만큼 받는다는 사실을 알때 당신은 좀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고,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R1DAY
· 3년 전
원인이있어서 결과가 나온다는 것 과거의 시간이 현대와 미래를 만들어낸다는 것 머리로 항상 알고있는것이지만 글로 또 다시 보니까 느낌이 새롭네요. 좋은 말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