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글을 쓴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았는데, 많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괴감|가치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unim07
·3년 전
여기서 글을 쓴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았는데, 많은 분들이 고맙다고 해주시고, 위로가 되었다고 해주셔서 정말 저야말로 고맙습니다. 저는 잘하는 것도 없구요, 끈기 있게 뭘 하는 편도 아니고, 자괴감도 많이 빠지고, 그러면서도 소심한 사람이라 솔직히 제가 더 위로를 받으려 온 것이 아닌가 싶어요. :) 저를 위로해 주신건 고맙다는 말 한 마디 진심을 담아 해주신 당신들이에요. 그 한마디에 나는 그날의 기분이 바뀌고, 어쩌면 새로운 걸 알고 가치관이 바뀌기도 하겠지요. 그만큼 당신들의 영향력은 한 사람의 인생을 바꾸기 충분하다는걸, 대단하다는 걸 알아줘요. 오늘도 너무 수고 많았고, 사랑해요. 잘 자요. :) ps. 저 떠나는 거 아니에요!!! ㅇㅁㅇ!!
걱정돼사랑해고마워수고했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진심인데, 정말 고맙고, 정말 위로가 되었어요! 수님은 잘하는 것이 없다고 하시는데, 제가 재능을 보고 접근하는 경우는 드물거든요. 제 마음을 건드리는 재능이 있으셨다! (?) 저도 이번 반년동안 가치관이 바뀌고, 생각들도 바뀌었던 것 같네요. 올해를 이상하게 마무리할까 걱정도 되지만, 동시에 이미 좋은 쪽으로 바뀐 저를 볼 수 있는 한 해로 기억하지 않나 싶어요. 떠나지 마요오오...ㅜㅜㅜ (ㅋㅋ 장난! 근데 떠나지 마요..! ㅜ) (?) 안녕히 주무셨길 바래요 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0better0
· 3년 전
잘하는 것이 없긴요~~ 이 글을 통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게 수님의 엄청 큰 능력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사실 다른 사람이 먼저 마음을 열어준다고 해도 그 사람한테 마음이 열리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리는 편이에요. 그런데 수님의 글을 보고 많이 위로받아서 그런지 마음이 정말 바로 열렸던거 같아요ㅎㅎ 항상 고맙고 저도 사랑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now1004
· 3년 전
그런 선한 마음 자체가 재능을 떠나서 귀한 보석 같은 거란 생각이 드네요 :) 요즘 선한 사람이 많다곤 못하잖아요 그렇게 말로 누군가를 살릴 수 있다는 게 전 충분히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im07 (글쓴이)
· 3년 전
@naphone 어엌 그런 재능이 있다면 좋겠네요! 네폰님은 이미 충분히 좋은 사람 이세요~ 그리고 저 안 떠나요!! ㅋㅋㅋ (장난!22) + 지금까지 한 댓글을 보고 네폰님이라고 불렀는데, 혹시 나폰님 이신지, 아님 어떻게 불러야 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im07 (글쓴이)
· 3년 전
@0better0 으앗 고마어요..ㅎㅎㅎ.. 마음이 바로 열리셨다니 너무 기뻐요!! 저도 마음이 오픈 되어있답니다!! 항상 너무 고맙구요, 사랑합니닷! 🥰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im07 (글쓴이)
· 3년 전
@happynow1004 으앟 고맙습니당.. 선..이라는건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그리 말해주셔서 고마워요. 확실히 요즘 좀 세상이 차갑긴 해요.. ㅠㅠ 🥲 사랑해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편하실대로 부르셔도 돼요! 네폰도 되고, 나폰도 되고, 어떤 분은 냎폰이라고 어렵게 부르시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정석 답변을 바라신다면, 전 네폰이 맞다고 보네요! 발음을 떠나서, 맨 첨에 전 이걸 네폰이라고 읽었기 때문..!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im07 (글쓴이)
· 3년 전
@naphone 오호 ㅋㅋㅋㅋ 냎폰은 신기하네요..😂 네폰님이라고 부를게요. 그게 제일 친숙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