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진로고민 / 간호학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진로|취업률]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중학생 진로고민 / 간호학과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제가 너무 현실적으로 생각해서 그런가 간호학과가 취업률이 높고 인기가 많은 학과라 관심이 많이 가요 요즘 왜 인지는 모르겠는데 간호학과 영상을 자주 찾아보고 있어요 그런데 저는 피도 잘 못보고 수학 과학에 너무 약하기도 하고 전체적으로 저랑 조금 안 맞는 것 같은간호학과를 목표로 잡아도 되는지 모르겠어요 진로 선생님한테 간호학과를 가면 제가 힘들어할 것 같다는 말을 들었어요 제 생각에는 제가 간호학과가 취업률이 높고 인기가 많은 것 때문에 가고싶어 하는 것 같긴해요 그런데 요즘에는 간호학과에 대한 흥미도 조금 있는 것 같고 관심이 간호학과 쪽으로 가는 것 같아요 수학 과학을 못하는 걸 알면서도요 저한테 제발 현실적인 조언 좀 부탁드려요 지금 머리 속이 정리가 안되서 글 문맥이 많이 안맞네요 이해부탁드려요 (참고로 저는 중학생입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reewhale
· 3년 전
간호학과가 취업률이 높은 이유가 그만큼 그만두는 사람이 많아서 그래요. 다른것은 제껴두고 우선 간호학과에 가시려면 멘탈이 약하시면 안되요. 피는 엄청 막 무서워서 벌벌 떠는 거 아니면 차츰 익숙해지실테고요 수학 과학은 지금부터 잘하시면 되죠! 근데 우선 간호학과 가시는거면 간호사가 되고싶으신거겠죠? 그럼 정말 인내심과 멘탈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