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감에 일상생활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불안감에 일상생활이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dlksakhdu
·3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19살 학생입니다. 학교에 있다보면 다른 사람들이 저를 욕하는 것 같고 다 저를 싫어하는 것같슺니다. 진짜 우울한데 우울함을 들키면 저를 더 싫어할까봐 숨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몇 달 전부터 가만히 있어도 심장이 두근대고 소화불량, 호흡곤란, 어지러움, 두통, 긴장의 증상이 나타났는데 2주전부터 두근거림이 심해지고 약간 불안한 느낌이 듭니다.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있는데도 긴장하고 어지럽고 피곤해서 일상생활이 힘듭니다. 왜이렇게 심장이 두근거리고 긴장이 되며 불안한 느낌이 드는걸까요 ?? 수능때문에 두려워할 일도 없는데 정말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말수도 줄어들고 웃는 일도 없으며 말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생각이 그냥 고장나서 멈춰버린 것 같아요. 말을 두서있게 정리해서 하지도 못하겠습니다. 그냥 뒤죽박죽이고 부정적인 생각에 빠져 살고있습니다. 너무 괴로운데 상담을 받아봐야할까요?
어지러움의욕없음답답해무기력해무서워불안우울해신체증상괴로워힘들다불안해망상두통우울스트레스호흡곤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phqa
· 3년 전
저랑 상황이 비슷하셔서 크게 공감돼요. 저도 올해 고3되고 공부에 대한 압박도 크지 않은데 학교에있으면 글쓴 분하고 비슷한 반응이 자주 나타났었거든요. 현실이 현실이 아닌것 같을 때도 많고요. 글 읽고 너무 제 얘기 같아 공감됐습니다. 너무 힘들고 도움받고 싶으면 전문적인 상담을 받아보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빨리 좋아지셔서 앞으로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셨으면 좋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lksakhdu (글쓴이)
· 3년 전
@tphqa 공감하는 댓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덕분에 위로가 좀 되었습니다. sebom님도 이런 증세가 나아져서 행복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phqa
· 3년 전
@dlksakhdu 감사해요. 저도 좋아지려고 노력해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