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삶을 응원합니다 :).. 잘 해내고 있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ppynow1004
·3년 전
당신의 삶을 응원합니다 :).. 잘 해내고 있을테니 너무 걱정 말아요 오늘 하루도 버텨 하루가 이틀이 되고 사흘..나흘 일주일 뒤가 된다면 그땐 기분이 또 어떨지 모르니 우리가 죽는 걸 생각한다는 건 그만큼 삶이 힘들다는 증거로써..이해한다만 누구에게나 잠재력 즉 가능성이 있고 전 지금과 몇년 뒤는 완전히 달라져 있을 거란 생각이 들어요 :) 전 저의 가능성을 믿어요. 그럼 여러분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전 1년은 반신반의하구, 2년은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용. 그리고 3년은 사실상 가능하다..! (웬만한 일들에 대해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now1004 (글쓴이)
· 3년 전
@dlrusowk77 전 고등학생이라서 돈이 없어요..저도 고등학생인데 요번 달부터 토요일 전일 알바 병행하면서 입시 준비하는데 어른이시면 알바하면서 스스로 준비하는 게 어떤가 싶네요. 사연은 안타깝지만, 그럼에도 가정폭력과 왕따 빚이 많고,빠듯한 저희 집을 이용해 동정을 사 돈을 받고 싶진 않을 거 같네요 저도 힘든 사연이죠?ㅎ.. 그렇지만 전 최선을 다해서 자기 힘으로 스스로 일어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약 저나 다른 사람이 돈을 준다해도 언제까지 그 친절이 베풀어질까요? 결국은 스스로 도움을 받기보단 일어서야 할 순간이 오실 겁니다 그러니 바보같이 자꾸 구걸만 하지 마시고, 스스로가 할 수 있다 믿으며 앞으로 나아가세요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