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것에 도전해봤는데 맘처럼 안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진로|완벽주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새로운것에 도전해봤는데 맘처럼 안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darae32
·3년 전
제가 좀 완벽주의자?끼가 조금 있는데 어릴때부터 공부와 피아노 이 두가지만 하고 자랐거든요..당연히 진로도 이 두가지길중에만 고르고 있었고요..근데 우연히 성우라는 직업에 접하게 된뒤 그 직업에 너무 끌리는거에요 그래서..더빙을해서 작품을 만드는 그룹?같은곳에 들어갔는데 다들 너무 잘하시는데 전 시작한지 한달도안된 초보라 너무차이가 나는거에요..지금까지는 공부와 피아노 두개다 평균 이상은 했었는데 새로운것에 접하게 되니까 모든게 다 낯설고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는데 또 어설프게 하는건 제성격에 안맞거든요..모르겠어요 모든걸 지금까지는 완벽하게 해냈는데 이번거는 제맘대로 되지 않으니까...하는법도 모르고 근데 너무..멋있잖아요 성우라는 직업이..그래서..놓고싶지 않은데...근데..모르겠어요..어떻게 해야할지..어떡하죠...?
짜증나답답해속상해무서워혼란스러워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est02
· 3년 전
뭐든지 처음 할때는 잘 안돼요. 하고싶은 것이 있고,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배우면서 앞으로 실력을 키우면 되는거에요. 공부나 피아노도 처음부터 완벽하지는 않았잖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rae32 (글쓴이)
· 3년 전
@guest02 성우학원은 미성년자를 잘 안받아줘서 배울기회도 없는데 마감일은 다가오니까 너무 초조해요..도움청했다가 계속 도움요청해버릴것같기도해서..미안하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est02
· 3년 전
처음하는건데 결과물이 조금 어설프면 어때요. 그리고 도움을 받으려고 학원에 다니는거잖아요? 마음 놓고 도움을 청해보세요. 미안할 이유는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rae32 (글쓴이)
· 3년 전
@guest02 아뇨옥..학원은 못찾았구ㅜㅜ 같이하는 팀원들한테 도움청하기 미안해요오..귀찮아할것같기두하고..그리고 결과물..그렇게도 생각해봤지만..올리기 무서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est02
· 3년 전
아..ㅠㅠ 그래도 같이하는 팀원인데 도움을 청해보는건 어떨까요. 물론 제가 상황을 잘 모르기는 하지만.. 귀찮아할 것 같은건 추측이니까, 한 번쯤은 도와달라고 해도 되지않을까요. 결과물 제출은 마음가는대로 해보세요. 결과물을 제출하지 않았다고 해서 이때까지의 열정이나 노력은 사라지지 않아요. 결과물이 나왔다는 것만으로 만족했다면 되는거에요. 부담갖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