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세상 떠나보려 해보겠습니다. 이런거 말할곳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andop
·3년 전
오늘 세상 떠나보려 해보겠습니다. 이런거 말할곳이 아무데도 없다는게 웃기네요 잘 살고싶었는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ily
· 3년 전
저도 저 생일날죽어볼려고했는데….많이 힘드시죠… 사는게 왜이렇게 힘들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ddep
· 3년 전
이해해요... 삶의 소중함 생의 존귀함으로는 님을 잡을 수 없겠죠 그걸 알 것 같아서 너무 슬퍼요 자길 붙잡을 수 있는건 자신뿐이에요 다시 살고싶어지면 돌아오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ghtening
· 3년 전
어디 계세요? 제 댓글이 보여지면 좋겠네요. 아름다운 눈망울이 제 댓글에 맞춰지면 좋겠네요. 소중한 생명으로 이 땅에 태어나셨죠. 세상에 치이다 죽으려 하시네요. 정말 저는 간절합니다. 집 밖에 나가서 햇빛 속에 앉아서 어떻게든 나가서 따뜻한 곳에서 눈감아 보셨길. 눈을 감아도 환한 그 빛을 느끼셨길. 사랑하는 것들을 사랑하고 자신을 사랑해보셨길. 경이로운 생명을 느끼고 별 보잘 것 없는 사람들의 말따위 쉽게 지나치셨길. 진심으로 웃고 웃고 웃다가 눈물을 흘리셨길. 길 주변 작은 꽃들 보고 만지며 향을 나누셨길. 밥먹다 맛있어서 웃음이 새어나오셨길. 우울 속에 있다가도 다시 마음이 평안해지는 그 기쁨을 모조리 느끼셨길. 만드신 분을 아셨길.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안아주는 기쁨을 깊이 느끼셨길. 고래 물뿜고 새들 지저귀고 형형각색 꽃 너나없이 피어나는 자연 앞에서 숨죽이고 즐기셨길. 그 숨을 포기하지 않으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