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말도안되는 생각을 진지하게 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너무 말도안되는 생각을 진지하게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nemones
·3년 전
인간이 너무 싫다. 그 이유를 설명해보자면. 조두순은 범죄자다. 인간은 무단횡단 불법다운로드 쓰레기무단투기등 크고 작은 범죄를 저지르며 살아간다. 나를 포함한 모든 인간은 조두순가 별반 다를바 없는 인간들이다. 사람은 모든것은 운명에 의해 설계되어있다. 운명론을 믿는것도 믿지않는 것도 운명이며. 자신의 생각 열심히 하는것들 모든것이 운명에 의해 조종된다. 열심히 산다고 변화하는 것이 아니라. 운명이 그들을 열심히 살게 만들어. 이미 만들어진 곳으로 보내는 것이다. 이런 마음들이 증폭되면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겨요. 난 이런 생각들을 숨기는게 싫거든요. 정준영이나 승리가 잘못한것은 범죄를 저지른 것이 아닌 연예인이라는 대중들에 시선이 쏠리는 일을 가지면서 범죄를 저지른 것. 과연 그게 일반인이고 아니면 그냥 돈이 좀 많은 기업의 사장이 벌인 일이었다면 많은사람에게 공론화되고 사회적으로 매장당했을까. 그들의 잘못은 범죄가 아니라. 더 잘 숨기지 못했고 숨기지 못할거라면 시작을 말았어야 했다는 것. 생각이 다를수는 있는데 배척당할 일은 아니자나요.
즐거워신나행복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ru46
· 3년 전
? 님 예비 범죄자임? 사기꾼, 다단계, 성범죄에 가담할건가봐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emones (글쓴이)
· 3년 전
@riru46 이런게 싫다는 거예요. 내 말의 요점은 경범죄나 중범죄나 똑같은 범죄 아니냐고요. 난 범죄자예요. 왜냐고요? 무단횡단을해서 도로교통법 10조를 위반해서요. 더 많은 것들이 있겠죠. 사기꾼 다단계 성범죄나. 무단횡단이나 뭐가 다르냐고요. 똑같은 범죄자인데. 이게 요점이예요. 가담을 하냐 안하냐? 나한테 이득이 되고 걸리지않고 걸리더라도 처벌을 받지않으면 하겠죠. 그게 아니니까 안하는거 아니겠어요. 무단횡단한다고 징역살고 하면 무단횡단 많은사람들이 합니까? 범죄인거 알면서도 처벌이 없고 더 빨리갈수 있는 이득을 취할 수 있어서 하는거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