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항상 꿈을 꿔요. 항상 꿈을 이루려고 애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omantik
·3년 전
나는 항상 꿈을 꿔요. 항상 꿈을 이루려고 애를 써요. 저는 작가가 되고 싶습니다. 누군가의 삶을 변화시키는, 혹은 위로가 되거나 유흥거리가 되는 책을 쓰고 싶어요. 그냥 독자들의 삶의 일부분이 되고 싶어요. 그가 삶을 되돌아볼 때 잠깐이라도 내 책을 생각해준다면 난 그걸로 족하겠어요. 당신의 꿈은 무엇인가요?
기뻐행복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yeonghwa7412
· 3년 전
저도 작가의 꿈이 있어요 글 쓰는걸 되게 좋아하거든요! 제 글이 남들에게 공감을 주고 위로를 준다는게 너무 뿌듯해요 근데 교사의 꿈도 있어요 둘 중에 고민을 했는데 제가 바라는 일은 작가의 더 가깝지만 솔직히 공무원 쪽이 더 낫잖아요; 저희 엄마는 투잡하랍니다..! ㅋ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mantik (글쓴이)
· 3년 전
@Ryeonghwa7412 음! 반가워요! 근데 둘다 좋다면 투잡도 좋죠. 아니면, 책을 쓰면서 논술 과외를 해도 되는거고요.(저도 강사일 하고 싶어서 이거 생각해봤어요!) 허나 자신이 바라는 것에 더 적극적이었으면 해요!! 저는 소설을 준비중이랍니다...제 원고를 뽑아주실지는 모르겠지만...아무튼 당신의 삶에 행복이 깃들길!
커피콩_레벨_아이콘
Ryeonghwa7412
· 3년 전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님 응원할게요! 소설 잘되시길 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mantik (글쓴이)
· 3년 전
@Ryeonghwa7412 네! 감사합니다!! 당신이 바라는 게 모두 이뤄지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