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2개의 일자리가 갑자기 잡혔는데 옷가게.물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일자리]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ldkfma5
·3년 전
내일 2개의 일자리가 갑자기 잡혔는데 옷가게.물품 관리하는 공장에서 일이 뽑혔습니다 옷가게는 주급이고 공장은 일급인데 고민입니다 둘다 갈수있는 시간대가 아니고 제가 이런거에 결정을 못해서.. 주변사람들도 잘 모르겠다고 해서.. 공장 장점 일급 옷가게보다 적게 일하는것 친구랑 같이 일 할 수있는것 공장 단점 공장이다보니까 더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대중교통 옷가게 장점 공장보다 쉬운 일 옷가게 단점 공장보다 많이 일하는것 대중교통 이런것들이 있는데 제가 완전 시골쪽에 살아서 둘다 버스2개씩 타거나 공장에 출근할려면 8시20분까진데 버스 첫차가 6시40분 그다음은 7시 30분이라 지각이고 첫차 타자니 회사 근처에서 1시간이나 기다려야되고 옷가게 일은 9시에 마쳐서 버스가 끊겨 택시타고 와야되는데 그러자니 택시타자니 조금 돈 아깝구.. 뭘 해야 손해가 없을까요..?
답답해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dhole
· 3년 전
옷가게에서 일을 하시게 된다면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생길 가능성이 높을 것 샅고, 공장은 육체적인 스트레스가 생길 가능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 공장 근처에서 1시간을 기다려야한다면 아침을 사서 드시는건 어떠신가요? 그게 더 손해일 것 같다면 옷가게로 하시는게 나을 것 같구요.. 저는 정신적인 스트레스라든가 외향적이지 않아서 저라면 공장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