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너무 힘듭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요즘 너무 힘듭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jiwoung0918
·3년 전
일주일전 저녁에 갑자기 영상을 보며 쉬다가 가슴이답답하고 숨이 답답해지면서 죽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 겨우 잠에 들고 이틀뒤 카페에서 갑자기 같은 증상으로 응급실로가 심전도와 혈액등 여러가지 검사후 문제 없다는 확인을 받고 왔지만 아직 불안해 다른 병원에서 한번더 심전도와 흉부 엑스레이 검사후 괜찮다는 소견이 있었지만 밖에서 집중이 안되는 느낌도 있고 가슴이 답답하고 목에 이물감이 들고 심장이 빨리 뛰고 손발에 땀이나고 눈이 아픈 증상이 지속되 정신건강의학과를 찾았습니다 항불안제를 처방해 주셨는데 이게 스트레스로 인한 증상이 맞을까요?? 제가 반수를 해서 입시가 코앞이라 스트레스를 받긴 했지만 이정도 인지는 인지하지 못했고든요 ㅜㅜ 더 강하게 멘탈을 잡으려고 했지만 쉽지 않네요 스트레스를 완화 하면 나아질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cean0sea
· 3년 전
공황장애같아요 정신력으로 극복하기 어려움이 커요 딸아이가 공황장애인데 약을 먹습니다. 좋아졌다 나빠졌다 반복하지만 약은 꾸준이 먹는게 제일 중요해요. 증상호전 됐다고 끊음뒤에 더 고생해요. 공황장애도 아픈거라 낫는겁니다~ 스트레스 완하하면 도움되나 약은 꼭, 꾸준히 의사가 끊자 할때까지 먹으세요. 완치되어 약 끊은 지인 2명있습니다^^ 입시 잘 치루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woung0918 (글쓴이)
· 3년 전
@ocean0sea 감사합니다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