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질적인 도움을 주실 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일자리]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실질적인 도움을 주실 분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대충 이거 해봐라 하지 말고 제발 고민 후에 할 것 추천해주세요 매일매일 할게 없어요 단 한개도.. 졸업하고 백수인데요, 사람들이 하라는게 취준,알바,운동,독서,청소,여행 인데 취준은 제가 대학 때 놀기만 해서 뭘해야 할지 정보가 없고 저 혼자 공부하는 것 못해서 사람인 봐도 갈데가 없어요. 알바는 일자리가 아예 없고(매일 두번씩 알바몬•천국 확인해요) 운동은 하고 있고 독서는 가끔 서점 가요. 여행은 돈도 친구도 없고 여행만 24시간 할 순 없잖아요. 아무튼 그런데도 시간이 너무 남고 매주 화요일,목요일은 아무것도 안해요.. 게다가 지금 학원들도 다 휴강해서 못가요..진짜 일분일초가 심심하고 우울해서 죽을 것 같아요. 더 심각한 문제는 매일 오픈채팅을 하는데 다 남자밖에 안 들어오고 어떻게든 해보려고 하는 사람뿐이에요..이런 생활 끔찍하고 우울해요 정말 할 것 좀 찾아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685d799038a56b6862a 웹툰이랑 소설에는 흥미가 없어요ㅜ 영화나 드라마는 웬만한 거 다봤구요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bo8
· 3년 전
저도 쌉백수놀이 하고 있는데 개심심하긴 해요. 코시국인거도 크게 한몫하고 있고. 자기개발도 어느정도 한계가 있고. 솔직히 말하면, 게임이 답으로 보입니다. 집에서 효율적으로 시간 낭비하기 최적화 되어있죠. 운동,독서,청소,여행 이런 유익한 놈들은 시간적 제한이 걸려있지만 쓸데없이 잼있기만 한 게임은 하루죙일 잡고 있어도 꿀잼 요즘은 게임 다양하게 나와서 폰으로 쉽게 접근 가능하시고, 여성향 게임도 많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f0005
· 3년 전
운동부터 시작해보세요. 본인의 몸이 마음에 들 정도로.. 하다보면 마인드가 달라집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iji
· 3년 전
일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게 우선이겠네요. 집에서 제일 가까운 고용복지센터 가서 상담받아봐요. 직업 구하는 데 필요한 자격증 취득할 수 있게 국비지원도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