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인데 왜 자꾸 생각나는걸까 난 여자가 좋다고 생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aperRain
·3년 전
꿈인데 왜 자꾸 생각나는걸까 난 여자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왜 스스로 여자가 되고 싶은걸까 혼란스러워 그래도 난 대부분의 남자인데 내가 만약 여자가 된다고해도 남자를 좋아할 자신이 없어 꼬인데가 또 꼬였어 두번 꼬여서 푸는게 힘들어 왜 난 여자가 좋은데 남자를 사랑하지는 않는데 왜 스스로 여자가 되기를 바라는걸까... 그래도 상상이나마 꿈에서나마 여자가 될 수 있어서 다행이야... 미치겠다 왜 그렇게 이끌리는거지 꿈이 뭐라고 계속해서 생각나는거지 오늘 아침에 꾼 꿈인데 그 모습은 마치 내 이상형 같았어... 가지고싶다..미치도록... 되고싶다.. 그녀가..그치만 현실이 아닌게 다행일까..?
강박성정체성중독_집착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자주 대화를 나누고, 또 중심을 계속 확인해봐요. 나의 무게중심은 어디에 있고, 또 어디로 가는지 말이에요. Rain님이 (나중에도 해당되니 앞부분 제외하고 불렀어요ㅋ) 당장 결론지어서 말하실 분은 아니시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혼란은 결론을 급하게 만들 수 있으니까요. 시간을 들여서 마음을 분석하시고, 그 다음 다시 이에 대해서 말씀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저를 위해서 보다는, Rain님을 위해서라고 생각해요. 제 글에 대한 답변은 안하셔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