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람들을 미워해요..질투하구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는.. 사람들을 미워해요..질투하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odnglaemfdjdy
·3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살고있는 여고생입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저는 사람들을 질투해서 미워합니다.. 재가 방송이란걸 하는데요.. 저보다 어린아이가 저보다 더 잘나가고있어요.. 그래서 그 얘를 싫어하고 미워합니다.. 그리고 질투를 하면서 부러워합니다.. 정말 부러워합니다.. 말 못할만큼 질투합니다.. 저도 나름 잘하고있지만.. 채팅이 안올라오면 무슨 대화를 해야할지도 모르는데다가 게임도 너무 좋아하지만 너무 못해서 잘 안하게됩니다.. 트수들 다 떠날까봐.. 노래도 게임과 마찬가지라서 하기가 무섭습니다.. 트위치에는 추천채널이란것이 있습니다.. 여기에 뜨게되면 유입(새로오시는분)이 많이 늘게됩니다.. 저도 여기에 떴었적이 있는데요.. 제가 3일인가 7일을 쉬면서 안뜨게되버렸습니다..뜨려면 채팅이 많아야하는데요.. 채팅이 많지않아요.. 많이 해달라고 부탁해도 해주질 않습니다.. 정말.. 너무 속상합니다.. 아무말이라도..TMI도 정성스럽게 답해줄수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이게 잘 하고있는건지.. 아니면 진짜 방송말고 다른꿈을 찾아봐야하는건지.. 제 목표는.. 본진과 합방하는것이 목표입니다.. 이걸 꼭 이루고싶어요 그보다 방송에서 트수들과 있는것자체가 너무 좋습니다 그래서 트수들도 채팅 많이 치면서 저랑 놀아줬으면 좋겠는데 안해줍니다 제가 이대로 성장을 못할까봐 걱정되고 불안하고 속상해요.. 정말 너무 속상한데 누구한테 말하면 방송 그만둬라 라고 답이 돌아올것을 알기에 여기에 적어봤습니다..
불안해질투나실망이야지루해외로워슬퍼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4ca40957aae95b4fb56
· 3년 전
아무래도 사람과 소통하는 거고 반응도 거의 실시간으로 보니까요... 게임 좀 못 하면 못 하는대로 욕 먹고 잘 하면 잘 하는 대로 재미없다고 안 보고. 제가 1인 방송인이 아니라서 힘내라는 말 밖에는 드릴 수가 없네요.. 그래도 지금까지 하신걸로 숨은 팬들이 있을거라 생각해요! 확 늘어나면 좋겠지만 그만큼 빨리 빠져나가기도 한다고 저는 생각하기에 느긋하게 성장하는 편이 좋다고 생각해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