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 막막해서 사람들을 만나거나 이야기 하는게 힘이 듭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우울증|취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미래가 막막해서 사람들을 만나거나 이야기 하는게 힘이 듭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hayhyem
·3년 전
전 최근에 우울증이 심한 까닭으로 회사를 그만뒀어요..얼마 다니지도 못했는데 못 버티겠어서...일주일에 한번씩 상담과 병원에 갑니다. 그러면서 집에 생활하는데 주변에서 인턴이 됐다거나 취업을 했다가나하는 이야기를 들으면 축하해주면서도 비교가 되고 난 뭐해먹고 살아야하나 우울하고 아무것도 하기 싫고 눈물만 납니다. 지금은 머리도 지끈지끈 아프네요..어머니는 제 하소연과 말에 지치신 듯 합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무기력힘들다속상해눈물두통답답해우울부러워어지러움걱정돼우울해자신감하락공허해외로워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비교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iornot
· 3년 전
사람들 마다 자신이 원하는 성취를 하는 시점이 모두 달라요! 그러기에 저도 다른 사람을 보면서 조급한 마음이 들때도 많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볼때는 엄청난 걸 이룬 사람들 중에서도 자신이 성취한 걸 뒤로 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자신과 맞지 않다고 생각이 드는 거겠죠. 지금 당장 무얼 이루고 털어버린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지만 내가 앞으로 어디로 갈지 어떻게 갈지 생각할 시간도 중요해요! 지금 그런 시간을 보내는 중이시라고 생각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yhyem (글쓴이)
· 3년 전
@chiornot 감사합니다! 어떻게 나아갈지 생각해보고 시도하는 단계라고 생각을 바꿔볼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