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잘때마다 너무 힘들어서요 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별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aka56
·3년 전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잘때마다 너무 힘들어서요 자려고 침대에누워있을때마다 갑자기 슬픈기분이라고해야되나 어쟀든 그냥 너무 슬퍼서 울면서 자거든요 근데 생각해보면 전혀슬픈일이 없는날에도 그러고 아침에만되면 또 아무일없는듯이 잘놀고 그런데 이상하게 잘때만되면 눈물나고슬프고 세상이 자꾸 반복되는거 같아서 살기도 싫고 죽고싶은적도 있었어요 근데 이게 사춘기 때문인거 같기도 해요 나이가 초등학생이기도 하고요 요즘 또 툭하면울고 진짜 저도제가 너무 찌질한거 같아요 제가 자기전에 슬퍼서 울고 눈물난게 1년전에도 그것때문에 오래 고생하다 중간에 잠잠하다가 지금은 또 그래요 아침만되면 좋고그런데 저녁에 자꾸그러니까 저도 자꾸 그냥 다싫고 너무 예민해지는거 같아요 이거 어떡하죠..? 저보다힘드신분들에 비하면 별거 아니지만 저한테는 너무 힘들어서요..
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MSG
· 3년 전
매일 울면서 잠들면 기분도 안좋고 힘들겠네요.. 어려도 감정은 있으니까 내 감정이 다른 사람보다 덜 힘들꺼라 생각하지는 말아요~ 자기 전에 거울보고 "괜찮다..아무일 없다" 라고 자신에게 이야기를 해주면 어떨까요? 혹은 부모님에게 힘든 감정을 이야기 해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 눈물을 흘리는게 나쁜건 아니지만 지금 학생이 어떤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확인하고 해결해나가면 이 힘듦이 길게 가지 않을거 같네요!! 화이팅입니다.. 응원할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ka56 (글쓴이)
· 3년 전
@BlueMSG 감사합니다!! 위로많이 됬어요ㅠㅜ 님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