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제가 왜이러는지 모르겠어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더 보기
사연글
연애
zxcvnk
2달 전
저도 제가 왜이러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좋아하는 짝남이 있는데 걔가 저를 좋아하는 티를 내고 하니까 걔가 점점 싫어지기 시작해요.. 저도제가 왜그러는지 모르겠어요 저도 제가 나쁜거 알고 잘못된걸아는데 이게 왜 이란지 모르겠어요 무슨 심리적 요인 때문일까요? 고칠 방법이 있나요? 저도 제가 나쁜것도 알고 잘못된것도 아는데 힘들어요... 이게 나쁜 증상인가요? 고칠수 있는거겠죠? 어디서 자존감 문제라고 들었는데 자존감이 낮아서 생긴일일까요 아니면 높아서 생긴일일까요? 조금씩 걔랑에 연락이 귀찮아지고 자도 제가 왜이러는지 잘 모르겠어요 자꾸 이러면 제가 사람들에게 상처 주게될텐데... 꼭 고치고싶어요 도와주세요..
힘들다의욕없음혼란스러워불안해답답해걱정돼무서워우울해괴로워속상해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3개, 댓글 2개
RoseMary0204
2달 전
그렇군요..ㅠㅠ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세상 남자들은 많습니다. 짝남이 그런 태도를 보이자 님의 마음은 점점 그 사람을 싫어진게 보이겠지만.. 그 사람이 아니여도 다른 좋은 분도 만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나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저도 그런 적도 많습니다. 그 짝남을 좋아하는데 엄청 집착해서 저도 모르게 손절까지 치게 되더라고요.. 그때의 저는 나쁜게 아니였어요.. 이때는 싫으면 싫다고 당당하게 맞서 나가는게 최선이였습니다. 그러니 본인도!! 당당하게 서있으면서 표현하는 방법도 나쁘진 않습니다 :)!!! 너무 상처 입지 마세요..!! 님은 나쁘진 않습니다..!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랄께요 ㅎㅎ!!!
Heeju0222
2달 전
그건 이상한 게 아닙니다!! 절대로요. 음..조금 변덕스럽다고 표현하는 게 맞을 것 같아요. 글쓴이 님이 그 분께 고백하지 않은 이상 두 분이 사귀는 것도 아니고, 그 분을 좋아하는 건 글쓴이님의 마음이거든요. 사실 저도 많이 변덕스러워서 제가 좋아했던 짝남이, 저 좋아하는 거 같다고 애들이 말했는데 그때부터 다른 사람이 좋아지기 시작했거든요💦 근데 전 그게 잘못됐다고 생각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