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자살예방 교육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더 보기
사연글
나의 이야기
PaperRain
2달 전
어제 자살예방 교육을 했어요 자살할려고 한것을 사람들이 막는 영상이 있었는데 처음에는 왜 막지? 이 쓰레기 같은 세상 그만 살고싶다는데 굳이 막는 이유가 있나 싶었는데 곰곰히 생각해보니 그 사람은 정말 자살을 하고 싶었을까? 혹시 자신의 상황을 누구라도 알아주라는 신호이며 최후의 발악이였지 않았을까? 죽기싫었지만 죽을려고 할때 느낀 그 무서움과 두려움이 얼마나 컷을까 자살하는것을 누구라도 한 사람이라도 막아주길 나를 이 지옥에서 구원해주는 사람이 나타나길 기다린걸 아닐까? 자살하게 해준다면 자살한 사람이 자살하게 해준 사람한테 이렇게 말할것 같다 "난 죽기 싫었는데 정말정말 싫었는데 너는 도와주기는 커녕 방조했지 너가 날 죽였어 이 살인자야"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4개, 댓글 3개
side88
2달 전
참 웃긴 이야기지만 자살을 시도했다가 실패한 적이 있었어요. 어릴때 아파트 옥상에서 뛰어내렸는데 난간을 잡았더라고요. 제가. 도로 올라가서 좀 울다가 탈탈 털고 집으로 들어갔어요. 이게 왜 그렇게까지 웃겼냐면 제가 운동신경이 엄청 둔했거든요. 근데 그걸 잡았다는게.. 얼마나 살고싶던건가 사실은 나는 진짜로 죽고싶진 않았던 거란걸 깨달았어요 그후로 죽고싶단말은 살고싶다로 들려요. 정말 잘 살고싶은데 그게 잘 안된다 나는 정말 살고싶다로 들려요..
PaperRain (글쓴이)
2달 전
@side88 힘내세요 그때 살고싶었던 이유를 이제는 찾으셔야죠
side88
2달 전
지금이야 웃으면서 얘기할수있는거니까요 벌써 20년도 더 지났네요ㅎㅎ 다 지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