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피워본 적은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더 보기
사연글
일반 고민
BLUEming0
2달 전
담배를 피워본 적은 없지만 담배 피우고 싶다는 기분이 어떤건지는 알 것 같다. 오늘 새벽에 몰래 사서 피워볼까 싶다. 그것도 작은 일탈이 될 것 같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8개, 댓글 6개
BLUEming0 (글쓴이)
2달 전
@!6613ead9d4477da08a0 네 많이 답답하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lovelost
2달 전
저도 그런 생각을 해본적 있긴해요. 근데 한번으로 중독되진 않겠지만 니코틴은 중독되면 2시간에 한번씩 공급해줘야해요. 비용으로 치면 어마어마한데다 건강에도 치명적이예요. 한번도 안마셔본 음료수를 마셔본다던가 스릴러 영화를 본다던가 좀더 무해한 해소법이 있을거예요. 저는 최근에 크루엘라 보면서 어느정도 해방감을 느꼈어요.
djjs0123
2달 전
진짜진짜 힘들면 저도 담배피고 싶다고 느껴요....ㅠ
orca1 (리스너)
2달 전
그만큼 마음이 복잡하다는 거겠지요 얼핏 보기에 흡연자들이 스트레스 받을 때 담배로 푸는것 같아보이겠지만 현실은 그냥 습관성이라 스트레스를 받으면 물게 되는겁니다 담배를 핀다고 그 상황에 대한 내 태도나 환경이 바뀌진 않아요 걱정거리를 늘리지 않았으면 합니다
happeningg
2달 전
저는 술ㅎㅋㅋㅎㅎ 너무 힘들고 지치고 화날 때 아 술 땡긴다. 라는 생각이 들어요ㅋㅋ 근데 전 미성년자! 어른 되면 술 마시고 싶어요.
ming2220
2달 전
흡연자지만, 피워보면 아실테지만(?) 담배로는 사실 아무것도 풀리는것이 없어요🤔🤔 그저 말씀대로 일탈인지도 모르지요 그 순간의 모든것에서 잠깐 피하고자 하는것을 담배라는 핑계로 그럴듯하게 포장하는... 담배로 풀어질 어떤가였다면 훨씬 더 유익하고 바람직한 방법이 더 많을 것이다라는 것은 그저 단순히 담배가 해롭기만은 아니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