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직을 해야하는데 자소서를 쓰기가 너무 귀찮고 싫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취업|다이어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aro1
·3년 전
취직을 해야하는데 자소서를 쓰기가 너무 귀찮고 싫어서 맨날 티비만 봅니다. 일던 일구하는 사이트 가입하고 여러군데 찔러보고... 하지만 자소서라는 벽에 으악 몇일만 미루자...이렇게해서 한달정도 쉰거같습니다 ㅠㅠ 사실 취업을 미루는 이유는 귀찮음 뿐만이 아니라 제가 좀 뚱뚱하거든요 그래서 남들이 뚱뚱하다고 할까봐 안뽑아준게 뚱뚱한거라고 생각할수있을거같아서 도전 전에 이렇게 스트레스 받고 힘드네요 다이어트는 꾸준히 하는거잖아요? 그런데 성미가 급해서 몸에 티가 나지않아 오래 지속하지 못하는 편이에요 오늘도 마음 잡고 다이어트를 할라고 하는데 작은 계획부터 천천히...라는 말을 듣고 6시 이후에 안먹기, 플랭크운동하기 먼저 하고있는데 으어어 이것만으로는 살이 충분히 빠지지않고 습관들이는게 너무 힘드네요 그렇다고 여기서 격한 운동을 한다? 그럼 그 다음날 바로 안해 운동. 이렇게 되어버려요 하ㅠㅠ 이런 저... 취직하고 돈 벌면서 정신적건강을 챙기며 인생을 살수있을까요?
힘들다의욕없음답답해우울걱정돼콤플렉스우울해불안슬퍼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wer2345
· 3년 전
운동 식단 두가지를 병행해야하지만 본인한테 맞는 다이어트방법을 찾아가야만해요. 일단 유투브에 핏볼리,제이제이 등 다이어트관련 기초 영상과 식단 초보운동 관련 영상 꼭 챙겨보세요. 이해를하고 실천만한다면 분명 빠른 효과를 보실거예요~ 저같은경우는 항상 54~56kg 안넘으려고 유지어터고 목표는 50대 초반이예요. 개인적으로 빵,탄수화물 많이 좋아하는데 빵은 통밀빵,베이글 + 겉들여 무설탕잼+어린잎+계란+목살베이컨+어린이치즈 / 크림치즈 먹고싶은거 다먹되 양조절해서 하루에 3~4끼 로 먹어요. 다만 7시 이후는 절대 안먹어요. 도시락은 포르미 ( 하루한끼는 밥 다만 쌀밥× 귀리,콩,잡곡,흑미 등 꼭 섞어서 냉동밥으로 먹어요.) 주로 두부초밥(계란 스크램블) 강추! 이런씩으로 본인한테 맞는걸 찾으신다면 살은 쭉쭉 빠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ro1 (글쓴이)
· 3년 전
@qwer2345 헉 맛있겠다 라는 생각을 먼저 했네요 저에게도 맞을수 있는것같아요! ㅋㅋㅋㅋㅋ 감사해요 실천은 어렵지만 이렇게 자세히 응원받으니 기분이가 좋아져서 다시 할 수 있는 힘을 받았아요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wer2345
· 3년 전
화이팅하세요! 전 최근 암진단받아서 파인애플식초 만들어서 하루 한잔먹으려고해요! 체지방분해에도 좋다니까 유투브 참고하셔서 드셔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ro1 (글쓴이)
· 3년 전
@!ad7c7765c17532d8d2d 핳 쓰러가시는군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ro1 (글쓴이)
· 3년 전
@qwer2345 아!!오...파인애플식초 좋지요!! 암진단이라니요...제가 뭐라 드릴말씀은 없어서...8ㅁ8 파인애플식초 도전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qwer2345
· 3년 전
암억제도 해준데요 등등 여러가지가좋다고합니다. 다만 산이 높으니 공복안되고 식후에 드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ro1 (글쓴이)
· 3년 전
@qwer2345 😁💕꿀팁 감사합니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