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해소 방법?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스트레스 해소 방법?
커피콩_레벨_아이콘7ZF01A
·3년 전
전 스트레스를 아주 많이 받는 타입입니다. 원하는 것을 갖지 못하거나 바라는 것이 이뤄지지 않을때도 스트레스를 받지만 그냥 일상적으로 모든 사소한 일들도 사서 걱정하는 편입니다. 최대한 스트레스 받지 않으려고 노력은 하지만 맘처럼 안되는게 현실이죠. 그래서 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을 찾고 싶어요. 명상도 해보고 인센트도 피워보고 나가서 걷기도 하고 자연을 보면서 멍도 때려보고 혼자 괜찮다 괜찮다 암시도 해보는데 다 순간뿐 어느새 다시 고민하고 걱정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더라구요. 완변한 스트레스 해소법은 제가 해보고 찾아야겠지만 그래도 여러가지 시도해 볼 방법들을 제시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힘들다속상해답답해걱정돼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randu
· 3년 전
법률 스님 영상을 한 번 찾아서 보세요 도움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lqlakslr1111
· 3년 전
전 노래방에서 노래부르기! 아침 일찍 (전 5-6시) 일어나서 여유가지기. 운동하기. 넷플보면서 치킨먹기로 풀어욤 신기하게 전 피곤하면 혓바늘이 바로 나는데 치킨먹으면 바로 낫더라고요..? ㅇㅅㅇ 아 이건 스트레스 안받기위한 방법인데 전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음 예를들면 침대에 라면을 쏟았다? 평소라면 아,, 괜히 갖고와서 이렇게 후회하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할려고 그냥 바로 아 치워야겠다 라면 다시 끓여야지처럼 그냥 바로 내가 할 수 있는일에 집중할려고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