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인 특징 1.착한척(실질도움 일도 없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헬조선 한국인 특징 1.착한척(실질도움 일도 없음) 2.악함( 선의를 가장한 악성댓글: 왜 그가 범죄를 저지르는 것인가 보다, 결과에 집중 치유아닌 고장났으니 고쳐주기보다 더고장내려함) 3.포기 ( ,결국 자살하게 돼면 자신이 괴롭힌건 상관없는 일이라고 생각하며 산다..자신은 선한존재라 생각하며) =♡사람 상처를 치유해주는 진짜 착한사람0.3% =@그외 마음이 고장나 상처난 사람 망가뜨리는 사람 99.7% 한국인과 결혼하는건 99.7%의 자살위험성을 안고 살아가는 것이다! 결론: 한국인과의 결혼은 위험한 도박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orange2626 무슨소리인지 몰겠어요;? 죽은사람을 어찌괴롭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orange2626 음.. 그걸 물어보는이유가 뭐예요? 자신이 착하다고 애기하고 싶은 거예요?? 남의글 지적하면서?? 그게 더소름이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mi1N
· 3년 전
글쓴이가 외국에 나가보지 못한게 아닐까 지금 당장 인도만 가도 죽음인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sjsj19
· 3년 전
사실상 우리는 모두 누군가엔 ***기고 누군가에겐 천사일 수도 있습니다. 그냥 마냥 착한 사람은 없습니다. 뭐 얼마나 힘든게 살아오셨으면 저런 생각을 하게됬는지 안쓰럽기도 하네요. 근데 작성자분 남탓을 한다고 해서 님 인생이 나아지는게 아녜요. 남에게 신경끄시고 자신에게 좀더 집중하는 시간이 님한텐 필요해보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perRain
· 3년 전
사람은 원래 다 이기적 유전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