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우울
커피콩_레벨_아이콘0minj0
·3년 전
저번에 글을 올리고 괜찮아진줄 알고 이 앱을 지웠더니 몇달후에 또 이러고 있네요...남과 비교하는 것도 비교하는 거지만 뭔가 지금 처해진 상황이 잘 안 풀려서 계속 자책을 하게되는 것 같아요..뭔가 처음부터 완벽하게 끝내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되는 게 너무 한심해요..저번보다 더 자책이 심해지고 자해정도도 심해진 것 같아요...어떻게 해야될까요..?제가 왜 이러고 살고 있는지 이렇게 사는 건 의미가 없고 살 가치가 없는 것 같아요..요즘에는 종종 나같은 건 죽어야된다는 생각이 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ms33
· 3년 전
매번 상황이 날 힘들게 하죠 저도 왜 태어났지 생각도 많네요 그래도 죽어야 되는건 아니예요 그런건 정말 못된 사람들이예요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행복했음 좋겠는데 세상이 참 힘드네요 죽어야된다는건 힘들지만 생각하지말아요 언젠가는 자기애가 생길거예요 자신은 잘난데가 없어도 소중한거고 목숨은 무거운거예요 ㅋㅋㅋㅋㅋㅋ 😆
커피콩_레벨_아이콘
0minj0 (글쓴이)
· 3년 전
@dms33 저도 평소에 범죄자들처럼 사회의 악같은 사람들은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요즘에는 내가 계속 살다가 사회의 걸림돌이 되는 것 같고 내가 사회의 악같은 존재 같아서 그런 생각이 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minj0 (글쓴이)
· 3년 전
@!1c8fbe3c5aa5672111d 완벽한 사람은 없다는 걸 알고 그런 생각을 버려야 한다는 걸 알지만 버리는 게 잘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