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래스 받으면 폭식증으로 풀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식|다이어트|압박]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스트래스 받으면 폭식증으로 풀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vickykim90
·3년 전
다혈질은 아닌데...요즘은 한번 화가나면 하루종일 못 자요. 그리고 스스로 몸무게 압박이 심해서 .. 화가나거나 우울하거나 스트래스 받으면 미친듯이 먹습니다 보통의 5배는 먹는거 같아요. 오랜 다이어트의 부작용에서 오는 현상 같은데.. 요즘은 덜한데...다시 또 그럴까봐 너무 무섭네요...외모에 대한 강박증도 심하고 ..타인에게 어떻게 비춰질 은근 걱정도 마니 하고 외적으로 지적이나 코멘트를 들으면 더 위축되는 편입니다... 그래서 특히 사람에게서 받은 스트래스는 폭식으로 푸는거 같아요... 또 요즘엔 불안감에 잠도 잘안와서 생각하다 밤을 샌적도 있어요... 많지는 않지만 종종 있습니다. 이에 따른 조언이나 책 같은 거 혹시 있을까요?
불안해강박두통불면공허해망상섭식공황스트레스받아중독_집착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meSparkling
· 3년 전
다이어트를 해서 먹고 싶은 욕구를 참다 보면 폭력이 생겨나는 거잖아요 폭식도 넓은 범위의 폭력이라고 생각해요!! 집에 오이 10개씩 사다 놓거나 폭력의 종류를 바꾸거나.. 저는 귀여운 피규어를 구경하거나 아주 작은 에스프레소 잔 같은것을 찾아요 에스프레소 마시는 이유중에는 잔 크기도 있아요 (가끔 잔없다고 머그컵에 에스프레소를 주는 것은 정말 짜증이 나는 일이에요!!) 작은 잔을 들었다 놨다 하는 동안 혼란이 여백을 두고 줄어들어 정렬되는 느낌도 들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