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거 적으면서 무슨 생각으로 적는건지도 무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사회생활]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egan0070
·3년 전
사실 이거 적으면서 무슨 생각으로 적는건지도 무슨 감정으로 쓰는건지 잘 모르겠어 그냥 쓰다보면 공허하고 머리속에 미세하게 문장들이 흘러나와 가끔은 혼자 있으면 춥고 몸이 욱씬욱씬거리기도 하고 가끔은 누가 보는거 같기도 잘 못봐서 혼자서 화들짝 놀라기도 해 그리고 이명 소리도 들리고 말이야 내 몸 상태가 어떤지는 잘 모르겠어 내 성격은 여러가지야 나도 힘들어서 별로 하고 싶지 않지만 사회생활 할려면 필수조건이더라고 나에게 맞지도 않은 가면을 쓰고 억지로 써서 하는 느낌이랄까? 그냥 마음에 있던 나의 감정들이 세어나와서 감정이 조금씩 무뎌지는거 같아 나는 무슨 마음으로 무슨 생각으로 살아가야하는지도 모르겠고 사람들이 정해주지 않으니 아무것도 모르겠다. 행복이란 어떤감정인지도 모르고 따뜻함 감정이 뭔지도 모르겠어 좀 허탈하달까? 의미없는 삶을 지금까지 살고 있으니 말이야. 나보다 더 의미있는 사람에게 줬으면..
부끄러워답답해불안해무기력해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ioe393
· 3년 전
삶이 의미 없다고 자각하는 우리는 반대로 의미있는 삶을 찾게 됐을 때 그냥 저냥 살고있는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더 행복할거에요. 우리 모두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