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오고 나서 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사오고 나서 너무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whoareme
·3년 전
중1입니다. 저는 2월28일에 경기도 시골쪽에서 서울로 이사를 왔습니다. 중학교 입학때 초등학교때부터 알던 친구도 당연히 없고, 아예 다 모르는 친구들이라 걱정이 많았어요. 아니나다를까 저는 며칠간 무리를 짓지 못했고, 시간이 조금 지나고 나서야 친구들이 생겼습니다. 문제는 제가 살던곳과 서울이 너무 다르다는겁니다. 시골쪽이라 저는 사투리도 남아있었고, 친구들과 여러가지 다른점이 점점 눈에 띄기 시작했습니다. 서울은 생각보다 더 복잡하고 힘든곳이더라고요... 공부, 노는 방식, 유행하는것등등 모두 조금씩 제가 너무 밀린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처음부터 크게 신경쓰던건 아닙니다. 처음엔 그럴수도 있지, 다 알수는 없는거니깐 좀 몰라도 괜찮아 정도였지만, 지금은 그것들 모두 스트레스입니다. 하나라도 놓치면 반에서 무시당하고, 놀림받는 제가 왜 이런 취급을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반친구들의 행동이 저만 괴롭힘으로 느끼는건지 궁금해요. 무시하고 까내리는게 정말 서울에서는 항상 그런건가요? 헛소문이 생기는것도 일상인가요? 이해할수 없지만 여기는 다르구나 라는 생각으로 버텨왔는데 이게 맞는건가요? 제가 잘하고 있는건가요?
스트레스받아혼란스러워불안해답답해걱정돼괴로워공허해우울해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rendipity0548
· 3년 전
중학생이라서 더 그런가봐요... 그래도 서울 적응 힘드셨을텐데 대단하셔요!! 그 무리에 어울리고 싶다면 어느정도 따라가야 할 필요는 있겠죠ㅠ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더 착하게 행동하고 열심히 공부도 하고 실력으로 밀어붙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