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동성|중학교|짝사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동성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YE01
·3년 전
안녕하세요, 중학교 2학년 여학생입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동성애에 관해 거부감이 없었어요.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는 건데 뭐가 문제지? 라는 생각은 했지만 제가 동성을 좋아할 거라곤 생각하지 못했죠. 근데 이번에 중학교 2학년이 되면서 같은 반 여자애를 좋아하게 되었어요. 근데 저는 동성만을 좋아하는 게 아니라 동성이던 이성이던 상관없이 제가 좋아한다면 받아들이는 편이에요. 저는 혼란스럽지 않지만 부모님께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요. 예전에 엄마한테 장난스럽게 "난 결혼 안 할 거야. 하더라도 다른 나라에서 여자랑 할래." 라고 말한 적이 있었는데 엄마는 거부하는 듯 보이셨구요.. 막막해요, 제가 좋아하는 친구는 이미 짝사랑하는 애가 있대요. 마음을 접고 부모님께 말하지 않는 것이 좋을까요..?
답답해속상해성정체성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dventureseeker
· 3년 전
어차피 지금 말해봤자 폭풍같은 사춘기 소녀의 감성으로밖에 여기지 않을 확률이 높을것 같아요. 동성 좋아하신다고 지금 사귀실 건가요? 정말로 확정이 된 이후에, 성인이 된 후 말씀드리는게 부모님이 좀더 현실적으로 받아들일수 잇는 부분이지 않을까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choi
· 3년 전
조금 더 시간이 지나면 더 확실해지고 말하지 않아도 주변에서 눈치챌 수도 있을거예요. 지금 뭘 결정하거나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은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Cloud1414
· 3년 전
제 친구(여자 23살) 중에도 마카님처럼 여자,남자 둘다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 그 사람은 엄마아빠가 자기가 양성애자인거 모른다고 하더라고요.. 저하고 일부 소수의 사람만 알고 있어요.. 엄마아빠가 종교적인 게 좀 강하신데 동성.양성애 끌리는 걸 혐오(??) 해서... 그 친구의 엄마아빠가 모르고 있어서 잔소리는 없지만 그 친구는 힘들어하는 거 같아요.. 외로워하기도 하구요.. 좋아하는 사람이 남자 여야만 가족들이 지지를 해주니까... 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