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람 새끼도 아닌 아버지랑 같이 삽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반항심]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저는 사람 새끼도 아닌 아버지랑 같이 삽니다... 저는 16살 여학생 이예여.. 아버지가 너무 두렵고 무섭습ㄴ다... 아버지가 경찰이신데 제가 잘못을 할때마다 진압봉(?)으로 때리는데 죽을거 같아요ㅠㅠ 제가 과목중에 수학을 제일 못하는뎅 60점 이상 넘은적이 없어요... 제가 수포자라...ㅠㅠ 엊그저께 성적 나오고 제가 피***에서 성적을 80점으로 조작을 했어요...정말 제 성적 보시고 아버지 한테 맞아 죽을꺼같아서 조작을 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피***에서 알바를 하거든요... ㅇ것도 아버지가 모르십니다... 제가 저녁에 조작한 성적을 보여드려서 아버지한테 창찬받았습니다. 성적늘었다고,,, 그런데 어제 선생님이 아버지께 전화를 걸으셔서 걸렸어요 ㅣ... 그래서 아버지가 너 머리 좋다 이러면서 튀지말고 맞을준비나 하고 있으라고 그러셨어요. 아버지가 저녁에오시고 제 팬티 다 벗기시고 진압봉으로 때리는데 미쳐버리는줄 알았어요 너무이파서... 제가 워낙 사고만 치고 다니니까 아버지가 저 때리면서 물어보시더라고요... 또 숨기는거 없냐고 자진신고하면 덜때리겠다고 그래서 제가 알바하는사실까지 말해버렸습니다... 근데 아버지가 더 화나셔서 풀스윙으로 더 때리셨어요ㅠㅠㅠ 너무 아팠어여... 진짜 이렇게 사람이 죽는구나 까지 생각하면서 맞을정도 염ㅅ너요. 다 맞고 보니까 진압봉에 피도 묻어 있더라고요... 하 엉덩이욱신욱신 거려 미치겠고 걷지도 못해서 엎드려 있는데 잠도 안오네요. 제가 아무리 큰 잘못을 해도 이렇게까지 자식을 때릴 필요가 있을까요... 오히려 맞고 나면 반항심만 더 생기거든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woo
· 3년 전
미친거아니에요... 아무리 그래도 사람을 그렇게 조패도록 패요? 그건 훈육이 아니에요 폭행이에요... 해도 말로 해야지 그렇게 폭력으로 처벌해봤자 나쁜 영향망 끼칠텐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yangj
· 3년 전
주변에 도움을 청할 곳이 없을까요? 아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도움을 청할 믿음이 가는 어른이 있다면 현재 상황을 말하고 거처를 옮기는게 좋을 것 같아요. 가정폭력상담센터에 전화해서 알리고 거처를 옮기고 담임선생님이 괜찮은 분이라면 말씀드려서 도움 받는 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수포자라고 포기하지 마시고 자신의 길을 찾는것 잊지 말아요. 지금괴롭다고 인생이 끝이 아니예요. 꼭 주변의 좋은 어른에게 도움을 받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angj
· 3년 전
참고로 수학 60점이고 16살이면 완전 못하는건 아닌것 같은데.. 공부는 흥미가 있을때 하더라도 일단 거처를 옮겨서 살수 있으면 좋겠네요. 경찰에 신고를 해도 아버지가 경찰이면 아휴 어뜨카지 너무 안타깝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lewoo 하 ...그러게요ㅠ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yangj 학교에 심리상담할 수 있는곳이 있는데 한번 해볼려고요ㅠㅠ 긴글 써주셔서 감사해용ㅠ 수학도 열심히 해볼께요!!(맞기 싫어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angj
· 3년 전
아 그리고 맞으면 다친곳 사진으로 찍어서 증거 꼭 모아놓으세요. 언제 쓸지 모르니까. 아무리 경찰이라도 때리면 119에라도 신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