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 처음 이 앱 써봤는데 다들 자기 얘기하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m1018
·3년 전
엄.. 처음 이 앱 써봤는데 다들 자기 얘기하는 것 같아서.. 저도 제 얘기 해볼게요 저는 어렸을 때(유치원생)부터 한... 중 1까지 부모한테 맞으면서 자랐어요 지금은 시간이 꽤 지나서 괜찮아진 것 같지만 아직도.. 누가 소리 지르거나 화내면 울거나 심하면 호흡곤란이라 해야 하나...? 막 허억 허억 거리고 숨을 잘 못 쉬겠고... 그러는데요.. 요즘 아빠가 화내는 일이 많아져서 또 무서워 지려고 해요 요즘엔 가끔 뺨 맞는 정도밖에 안 하는데 아직까지 이러는 건 좀 이상한 거 아닌가.. 생각도 들고.. 요새 잠도 안 오는 거 같고.. 그리고 친구? 랑 싸우거나 학교가 떨어져서 이제 더 이상 상담이나 하소연? 할 곳도 없고요.. 그래서 요즘 많이 힘들더라고요.. 가끔 울기도 하고 잠이 전혀 안 와서 밤을 새운다던가... 환청이 들린다던가 그래요.. 뭔가 이상한 거 맞죠? 어떻게 해야 하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좀 이상한 말을 했거나.. 설명을 이상하게 해서 못 알아들어겼을 수도 있는데.. 그렇다면 죄송합니다...
힘들다괴로워무기력해가정폭력우울해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lder306
· 3년 전
자세한 상황은 알 수 없지만 조심스럽게 말씀드리자면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일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신체에 호흡곤란이라는 증상도 나타나니까요. 혹시 미성년자이신가요? 부모님과의 관계도 그렇고 현실적으로 병원은 어려우시다면 청소년 무료 상담센터라도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다는 마음에 댓글 달아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m1018 (글쓴이)
· 3년 전
@folder306 앗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미성년자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lder306
· 3년 전
그리고...정상적인 부모 관계에서 일방적인 폭행은 이루어지지 않아요. 너무 상처시겠지만 반드시 벗어나셔야 해요. 멀리서 응원밖에 해드릴 수 있는 게 없어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현실적으로는 청소년 지원센터를 최대한 알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아픔을 다 헤아릴 수는 없지만 꼭 상황이 나아지시길 바랄게요 꼭.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m1018 (글쓴이)
· 3년 전
@folder306 위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