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아주많이 힘들어요~ 제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orupk1127
·3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아주많이 힘들어요~ 제꿈은 의사,경찰,유튜버가 있구요 음..아이돌도 있었는데 접었습니다 부모님이랑 주변에서 아이돌을 하지말라고 해서요 제가 이 말을 들어도 게속할려고 했는대 아이돌을 할려면 성적 올리라고 하시고... 제가 노래도 못불른다고 하고 음치라고 하네요... 그래서 다른직업도 한번 생각해봤습니다 그런데 그때가 김사부2을 하고있을때였는데 의사가 너무 멋져보였어요~ 그래서 의사로 꿈을 정할려고 매일 새벽5시에 일어나서 친구들이랑 공부하면서 그랬는데 제가 뭔가 하면 금방 질리는 성격이있어요ㅠ 그레서 지금은 쉬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송을 하고싶더라고요~ 방송을 하시는분들은 다 행복하신것같아서 그레서 지금 돈을 모으고있습니다 왜냐면요~ 컴퓨터,마이크등등 장비를 살려구요~ 하하 너무 길네요... 죄송합니다 제가 국어가 좀 딸려요..
슬퍼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naeun112
· 3년 전
하고싶은게 많다는건 그만큼 열정도 창의선도 많다는거겟죠! 사람의 진로를 찾는게 생각처럼 그렇게 쉽지 않잖아요. 천천히 도전해보고, 시간이 조 걸려도 늦지않았으니까 하고싶은건 다 해보라는 얘기를 하고싶네요. 뭘 하고 실패하던 그것듀 다 경험이고 자산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