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약한 마음에 판타지를 꿈꾸는 마음에 현실을 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별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lzhugme
·3년 전
나약한 마음에 판타지를 꿈꾸는 마음에 현실을 구분하지 못할 마음에 가슴아픈 드라마들 가슴아픈 노래들 가슴아픈 글귀들을 접한것이 독이됐다.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을 구분하지 못하고. 병약한 마음에 스며든 영상, 멜로디, 글로 세상을 바라봤다. 그것들이 잘못된것은 아니지만 한부분에 대해 과장된것은 틀림없다. 나는 현실에서 살 필요가 있다. 현실은 평온하다. 별거없다. 진짜 별거없다. 평온한것이 좋은것인데 나는 환상을 쫓는다. 그게 가슴뛰고.. 흥분되니까. 가슴이 뛴다는건 좋게말하면 열정 다른한편으로는 두려움에 의한 상호작용이다. 나는 그만큼 두려움에 익숙하여 평온함을 잊고 두려움의 상호작용을 느끼고자 한건가. 나는 평범해질 필요가 있다 나는 평온해질 필요가 있다. 나는 환상과 판타지에서 벗어날 필요가 있다. 나는 현실과 마주할 필요가 있다. 너무나 평온하고 잔잔한것. 인생사 최고의 팔자는 좋은일도 나쁜일도 일어나지 않는 평온한 삶을 사는것. 잔잔한 마음에서 깊은 행복과 마주하고싶다. 내 팔자는 노력한 만큼 얻어가는 삶 막연한 헛된 망상같은 노력보다는 진정한 노력이란걸 해보고싶다. 때때로 해보겠다. 영원한것은 없는법 그러니 실패도 영원하지 않다. 희노애락이 공존하는것 처럼 모든것은 존재한다.
기뻐감사해사랑해기대돼안심돼감동이야신나즐거워행복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lzhugme (글쓴이)
· 3년 전
당신의 관심이 없었다면 저는 당신의 글들을 읽어보기나 했을까요. 감사합니다. 다른사람의 생각과 글을 읽는다는건 어렵군요. 특히나 당신의 글들은 주변에 그 모습들이 영상으로 보여지는듯해요. 그 영상의 주인공이 내가 아니라서 재밌기도하고, 공감이 어려운 저라서 주인공에 더 집중하게 되네요. 또 주인공이 어떤 사람일까 궁금해지네요. 종종들러서 아름다운 글들 읽을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