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그대로 인가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직도 그대로 인가봐
커피콩_레벨_아이콘sumoon
·3년 전
다 나아졌다고 생각했는데 또 힘들다고 이런앱을 다운받고 들어와있는걸 보면 난 아직 많이 부족한걸까 계속 나아지기위해 노력했는데 다 소용없는 걸까 언제쯤 다시 초등학생때처럼 행복하게 웃을 수 있는걸까 아무것도 모르던 그때가 더 나았던것 같은데 계속 자책하다 아니야 나 자신 위로하고 괜찮다 하고 그거로도 부족해서 친구들한테 연락해보지만 다 바쁘다 하고 잘 들어주지도 않고 친구 잘 못 사겼나 스트레스가 쌓이니 몸은 계속 아프고 아프다 말도 못하고 아픈티 안내려하고 부모님은 그만 나 챙겼으면 좋겠고 감시받는 느낌이고 오늘 무슨 일있었니 물어보시는거 안했으면 좋겠어 왜 자꾸 물어봐 아무일 없어.. 왜 그거 듣고 싶은거 아냐? 분명히 더 아팠던 그때보다 더 나아진건 맞는것 같은데 여전히 아프다 언제쯤 없어질까 이 아픔 책에서 본 아픈만큼 보상받을 거라는 말.. 이제는 모르겠어 언제? 도대체 언제.. 나 힘들어 아파 아프고 무서워 두려워 뭘 어떻게 해야되는지도 모르겠어 아무것도 하기 싫고 쉬고 싶어 놀고 싶어 코로나 땜에 뛰어 나갈수도 없고 다 싫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말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해요 이앱 오늘 처음이라서..)
힘들다불안해트라우마우울걱정돼불안슬퍼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부족하다뇨 ㅠㅠ 얼마나 좋으신 분인데.. sumoon님, 혹시 힘들때 가족사진 보는 사람보고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나요? sumoon님도 마찬가지에요. 전혀 부족하지 않아요. 삶을 포기하지 않았기에 여기까지 오신거잖아요? 제가 오래는 못도와드려도 이렇게 잠깐씩은 도와드리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moon (글쓴이)
· 3년 전
@naphone ㅠㅠㅜ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moon (글쓴이)
· 3년 전
@naphone 제 자신을 더 아끼려 노력해야겠어요! ᕙ༼ ≖ᴥ≖༽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