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상한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이상한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Gray22
·3년 전
미술학원을 다니는 고2입니다. 저희 학원 원장선생님이 너무 싫습니다. 근데좋은 사람인것 같아서 미워하면 안될것 같고 싫다고 느끼는 이유를 떠올려보면 너무 작은것들 뿐이고...떠올리면서 괴로워하는제가 너무 한심하게 느껴집니다. 어떤게 있었냐면 제가 레드벨벳을 좋아하는데 아이린이 인성논란 터졌을때 학원에서 아이린 싸이코라메~이러면서 싸이코를 틀어주시는거에요 진짜 감정이 이상했어요. 그리고 제가 열심히 그린 그림이 있는데 인물이거든요 학원에 어떤 남자애 닮았다고 자꾸 뭐라하셨어요 막 걔 좋아하먀구...그러면서 그 그림이 벽에 걸렸는데 볼때마다 미치겠어요 그리고 선생님이 자꾸 장애 비하발언을 일삼고 성소수자도 약간씩 비하하시거든요 그게 너무 불편하고...지가 먼저 선 넘었으면서 자꾸 제가 뭐만하면 선넘지 말라고 그러고 진짜 개***놈...넘 짜증나는데 가끔 보면 정상이라...제가 그것땨문에 너무 힘든걸 누군가한테 말하면 제가 나쁜사람이 되는것 같아요........미치겠어요 이미 미친것 같고...
불안의욕없음화나두통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4ca40957aae95b4fb56
· 3년 전
이상하지 않다고 생각해요. 마카님이 말씀햐주신 건 마카님이 좋아하는 것을 비웃는 거, 마카님의 의도와 관계없는 발언을 하고 그걸 혼자 확정하는 것, 도덕적으로 맞지 않는 발언, 내로남불, 누가 들어도 기분나쁠 얘기예요. 마카님의 불쾌함은 정상이라고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uristicy
· 3년 전
님 앞의 글도 읽어 봤어요.그림 잘 그리고 싶은 마음에 조바심이 나서 다 짜증나는 걸 수도 있지 않을까요... 어쨌든 학원은 선 넘는거 같으니 바꾸는건 추천해요. 뭐든 다 하고 해낼 수 있는 나이 이제 시작이예요!! 좋은 생각하고 잘 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