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너무너무 좋은 여자입니다, 다 좋고 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victoria1004
·3년 전
남자친구가 너무너무 좋은 여자입니다, 다 좋고 너무 사랑스러운데.. 제가 서운한 점을 얘기할때마다 이 친구가 자책을 하고..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남자친구가 지쳐할까봐, 또 힘들어할까봐 서운한 점을 못 털어놓겠어요. 혹시 제가 실망할까봐 그러는걸까요.. 어떻게 해야 애인이 안 힘들어하게 할 수 있을까요? 저는 이 친구랑 헤어지기 싫어요..
슬퍼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r1133
· 3년 전
남자친구가 멘탈이 유리인가봐요 ㅠㅠ 혹시 말할때 직구로 던지는 스타일은 아니신지 서운하다고 이야기하기보다 이렇게 해주라~하고 부탁하는 식으로 직접적으로 친절하게 알려주면 어때요? 저도 남자친구같은 분 처럼 유리멘탈이어서 전 여잔데 남자친구가 저한테 서운한거 한번 말햇다가 제가 그날 너무 울어서 남자친구가 충격먹고 너한텐 서운한거 못말하겟다고.. 그랫거든요 ㅠ 근데 제가 절 봣을때 상처받는 부분이 내가 이렇게 해서 서운해! 라고 하면 그 미안함이 나를 향한 자책으로 와서 힘들엇던거 같아요ㅠㅠ 구래서 전 상대방이 너 왜 이거 못해???!? 나 서운해! 보다 이거 이렇게 해주라~하고서 그냥 원하는걸 친절하게 이야기해줫을땐 바로 알아듣고서 하고 그랫던거같아요 상처도 안받구요 간단한 예를 들자면 (남자친구가 나랑 매일 저녁에 시간 보내주면 좋겠다)라는 욕구가 있는데 그걸 충족을 안해준다하면 왜 나한테 관심이 없어?x 저녁에 통화안해줘서 나 화낫어x 나 속상해 너가 00안해줘서x 저녁에 나랑 같이 통화해주면 안돼~?o 이런식으로 제안하는게 아마 더 좋을거같단 생각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