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있죠, 내가 싫어요. 사랑받고싶다는 욕구는 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illionMiles
·3년 전
난 있죠, 내가 싫어요. 사랑받고싶다는 욕구는 있었는데 이젠 어떻게되던 관심없어요. 가지고있던 모든걸 다 내려놓으면 편할줄알았는데 그만큼 비어있네요. 결국에는 내가 만든 것 때문에 당신 더 슬퍼할까봐 차라리 거짓말을했어요, 다 거짓말이라는 거짓말을. 당신한테 난 거짓말쟁이겠죠, 알아요, 그러라고 한거니까. 당신이 한다던거, 이젠 내가해요. 시야가 어두워질때까지 목을 조르고나면 그냥 살아질수 있더라구요, 의외로 어렵지도않고 흔적도 안남구요. 9시간이라는 차이, 밝게 빛나는 당신은 빛나줘요. 나한테 물어봤죠, 당신 성공할수있냐고. 응, 가능해요. 당신은 성공할거에요. 좋다고 칭찬받던 목소리, 이젠 갈라졌어요. 성대결절이 와서 더 노래를 부를수 없게 됐어요. 피아노, 더는 못쳐요. 이젠 양팔 약지랑 새끼손가락이 이전처럼 안움직이게 만들었거든요. 난 이제 거짓말쟁이의 나를 만들어요, 무능에 빈 껍데기만 남겨두면 날 다시 본다고해도 역시 거짓말쟁이였구나. 하고 넘길수있게. 당신이 추천해주셨던 이곳에 그냥 내 이야기를 하고싶었어요, 그게 다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llionMiles (글쓴이)
· 3년 전
바***이란거 알아요, 그냥 날 미워하지도 말아요. 당신 인생을 살아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llionMiles (글쓴이)
· 3년 전
일도 손에서 놓고, 핸드폰 초기화하고, 친구들 연락 끊고, 그 두사람과도 관계는 끊었어요. 내가 없으면 당신들은 더 행복해 질 수 있어요. 내가 있어서 당신들은 더 슬펐던것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llionMiles (글쓴이)
· 3년 전
알아요, 이제와서 무슨소용이 있냐는거. 이게 내 진심이에요. 좋아했어요 많이, 그리고 나때문에 아프게해서 미안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llionMiles (글쓴이)
· 3년 전
이 말이라도 하고싶었어요, 그게 다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