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우마가 되어버린 지난 연애.. 그 상대에게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트라우마가 되어버린 지난 연애.. 그 상대에게서 연락이 왔어요. 사계절이 지난 후에 상대의 잠수,바람으로 헤어졌는데 이제 내인생에서 없는 사람이고 다시는 마주할 일 없을거라고 생각하며 살았는데 갑작스런 연락에 과거의 지난 상처들이 다 떠올라 너무 괴로워요. 만나는 동안 막말에 본인의 기분에 따라 행동하던 사람이었어요. 미안했다고 하는데 연락때문에 오히려 과거의 아픔들이 생생해져서 너무 괴로워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now1004
· 3년 전
차단하는 게 어떨까요? 괜히 얘기 더하다가 님의 상처를 건드릴 수 있으니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stload
· 3년 전
그사람은 별생각없이 한번 건드려본 것 같아요. 감정쓰레기통이 되어줄 사람이 필요한것 뿐입니다. 상대해주지마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happynow1004 제 상황이 힘들 때 도망치듯 사라져버린 사람이라 연락 안올거라 생각해서 삭제만 하고 차단은 안하고 있었거든요. 이번에 보고 차단했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lostload 만나는 사람 생겼던데 저러는게 의아했어요. "미안했다, 자기를 만나줘서 고마웠다, 너와의 물건들,편지들 이제 정리하려한다, 행복하게 살아라." 이렇게 왔더라고요.. 제가 혹시나 자기 새로운연애에 재뿌릴까봐 그러는건지..별별 생각이 다 들더라고요. 이미 오래전 남보다도 못한 사이가 되어버려 관심없었고, 제 상처돌보며 일상회복하기에도 벅찬 하루하루인데... 어쨌건 상처준 대상이 사과했으니 그냥 훌훌 털어버리는게 제일일텐데..상처들이 쉽게 없어지지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