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의 여사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권태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친의 여사친
커피콩_레벨_아이콘H4NN
·3년 전
남친이 메신저를 통해 알게된 여사친이 있어요. 서로 메세지만 주고받다 이젠 가끔 만나고 하더라구요. 서로 만나보니 둘이 얘기도 잘 통하고 잘 맞다고 하더군요. 제 남친은 별로 친구도 없고, 사귀어도 그냥 아는사람 정도의 사이로 지낸적이 많았어서 처음엔 잘 맞는 친구 알게되서 잘 됐다 싶었어요. 평소에도 둘이 메세지를 엄청 주고 받는걸 항상 봐왔는데 최근에 호기심에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버렸어요. 너무 궁금한 마음에 남친의 핸드폰을 열어봤고 메신저에서 둘이 나눈 얘기들 쭉 읽어봤는데 남친이 이 여사친한테 푹 빠진거 같은게 (여사친은 친구 이상으로는 생각 안하더라구요) 메세지의 반 이상은 그냥 쓸데없는 농담이였긴 했는데 중간중간 제 남친이 여사친에게 “보고싶다” 라던가 여사친이 자기 남친이랑 같이사는데 엄청 일찍 잠드는 편이여서 “남친 잠들었다” 이런식으로 메세지 보낸거에 제 남친이 “내가 너네집 근처에 가면 몰래 나올수있어?” 이런 얘기들을 했더라구요. 여사친이라는 사람은 “아니, 나도 금방 자러갈거야” 이런식으로 보고싶어하는 의사는 없었구요. 이런 메세지들을 제 눈으로 확인하기 전에도 솔직히 제 남친이 여사친한테 빠진거같은 느낌이 있었는데 직접 확인하니 좀 충격적이였어요. 전에 남친이랑 만나기 시작하면서 남친이 저한테 엄청 스윗하게 대해주었던 때가 생각나면서 이 스윗함이 이젠 여사친한테 넘어갔다는 생각에 슬프더라고요. 저와 남친은 동거한지 3년 좀 넘었는데 작년에 코로나때문에 제가 일주일에 하루만 일하게 되고, 남친은 집에서 일하게 되었을때 저는 완전 게임 폐인이 되서 요리랑 설거지 빼고 집안일이랑 다른거들 팽개쳐 놔서 다 남친이 햇었었고 (특히 남친에게)중요한건 제가 게임을 밤늦게까지 하다가 늦게 잠들었던 바람에 관계도 거의 안했어서 이 일로 남친이 엄청 실망하고 참고 참다가 터져서 이번년도는 싸우는 일도 잦고, 제가 게임하느라 밤새우는 동안 남친은 메신저에서 여러사람들이랑 대화하다가 지금의 여사친을 만나게 되었어요. 물어보면 여전히 저를 사랑하긴하고 저는 자기한텐 중요한 사람이라고는 하는데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버린 지금의 저는 짝사랑도 일단 저랑 헤어지고나서 하라고 하고싶네요. 제 얘기만 들어보면 남친이 더 잘못한거 같긴한데 어떻게 보면 권태기 인거 같기도 하고, 아님 서로 떨어져 지내봐야 할까 싶기도 하네요. 혹시라도 저와 비슷한 일을 겪으신 분들 있으면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긴 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려요 :)
속상해화나불안해질투나걱정돼실망이야망상슬퍼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TAJ
· 3년 전
조언은 아니지만 저도 비슷한 상황이네요... 언젠간 이 상황이 잘 해결되겠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H4NN (글쓴이)
· 3년 전
@!f05ae57d6031fa20fd9 하하 몰래 잘라버릴까봐요 ㅋ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H4NN (글쓴이)
· 3년 전
@TTAJ 우리 힘내봅시다!! 저는 남친한테 둘이 대화한 내용 몰래 봤다는 사실 털어놓고 마음이 여사친한테 간거 아니냐고 따져 물어봤어요. 제 상담글에도 언급했지만 제 남친이 친구를 사겨도 다들 금방 떠나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그 여사친은 이런식으로 대해줘야 관계가 지속되더라 하면서 그나마 아직 곁에 있는 친구들한테 그들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대해야 그들과 아무튼 소통하고 관계가 유지되더라 하더라구요. 마음이 움직이고 흑심이 있었다면 저한테 애초에 여사친이 있다고 밝히진 안았을거고, 아무튼 둘이 별 사이 아니고 남친에게 일말의 로맨스적인 마음은 없다는걸 확인 하면서 일단락 되었어요 저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