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정체성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성정체성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안녕하세요 26세 남자 입니다. 저는 어릴적부터 생김새가 곱상하고 몸도 외소하여 덩치큰 남자애들로 부터 귀엽다며 억지로 끌어 안거나 갑자기 뒤에서 섹스를 하는 행위등 (진짜 하지는 않고) 그런 모욕적인 일들을 많이 당했습니다. 하지말라고 그러지말라고 말해봐야 입만 아플 뿐이였죠 저는 여자친구도 몇번 사귀었고 이쁜 여자를 보면 가슴이 두근거리는 진성 남자인데 시간이 흘러도 그때의 일들이 떠올라 저를 자꾸 괴롭힙니다 . 가끔은 술에취해서 이러다가 내가 진짜 남자를 좋아하게 되면 어떻하지 라는 생각에 울기도 많이 울었고 미치겠는게 저보다 덩치큰 사람 남자가 지나가면 안기고 싶은 진짜 이상한 상상을 하게 되어 정말 미치겠습니다. 요즘 세상이 여자끼리 사랑하든 남자끼리 사랑하든 그런 거 신경은 안쓰지만 적어도 저는 동성애자가 아닌데 계속 그런 이상한 생각만 하니 고통스럽습니다. 저는 남자에 대한 이상한 상상을 하기 싫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짜증나힘들다혼란스러워화나불안해트라우마답답해성정체성걱정돼무서워불안스트레스받아슬퍼괴로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rugettayo
· 3년 전
이쁜여자만 보면 가슴이 두근거리시는데 굳이 그런거에 연연할 필요 있나요? 오히려 곱상하면 여자들한테 인기 많아서 부럽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morugettayo 죄송한 말이지만 인기없는 편은 아니였습니다. 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morugettayo 제가 생각도 많고 지나간 일을 쉽게 잊지를 못하는 편이라 더욱 힘이드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suslovesyou
· 3년 전
님 괴로운 마음이 전달되어서 안타깝고 마음이 아픕니다. 동성애는 타고난다고 90년대 초반에 논문이 많이 나와서 많은 사람들이 과학은 객관적이니 동성애가 선천적이라 오해를 했어요 그런데 이후에 시간이 지나 동성애는 후천적이란 반박 논문들이 나오면서 동성애가 선천적이 아니란 것이 증명이 되었습니다 여하튼 제가 하고 싶은 말은 님이 타고난 기질 때문에 내가 동성애자로 타고 난게 아닐까? 하는 오해로 더 많이 고민하고 힘드실까 글을 쓰게 되었어요. 저 또한 어릴때 동성친구를 좋아했던 경험으로 힘든일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남들보다 힘들고 지치시는게 걱정이됩니다. 제가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해 미안합니다. 음.. 어설픈 저보다 유튜브에 레인보우라고 채널이 있어요. 거기서 필요한 것만 골라서 보시는게 님께 도움이 될거 같아요. 님께서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llllllliiiii
· 3년 전
동성애자가 아니면 양성애자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남자에게 안기고 싶은 생각이 이상한 생각인 것도 아닙니다. 사회적으로 대다수들이 동성애는 나쁜것, 이상한 것이라고 치부하는 것을 학습하며 자라오셔서 그런 마음이 드는 것을 이상한 것이라고 인식하시는 것 같습니다. 세상에는 동성애, 양성애를 비롯한 수많은 성적지향이 있습니다. 소아성애 같은 범법적인 것만 아니라면 나쁜 것도, 이상한 것도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