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테어나고싶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다시 테어나고싶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아직 만으로 12살인데 제 성격이 어떤 성격인지도 모르겠고 사춘기여서 내 방도 쓰고 싶고 모든 다 되는 것만이라도 해보고 싶은데 자꾸 다른 사람 시선이 이상하고 가끔 길 가다가 사람들이 처다보면 눈치보이고 저도 이러는거 싫은데..가끔..집 테라스 난간에 서서 차라리 다시 태어나서 쾌활하고 당당한 성격으로 태어나고 싶다는 생각도 들고 지금 가정도 불안한데 나까지 이러면 진짜 나쁘다는 소리 들을까봐 두렵고 불안해요..
우울환각스트레스눈치보기싫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ngbo7
· 3년 전
맞아요ㅠㅠ그럴때가 꼭오는것 같아요ㅠㅠ 하지만 자기자신을 사랑하려고 노력하려고요!! 작성자님도 작성자님만의 성격,감정들은 전혀 이상한게 아니니까!자신을 좀더 포용해주고 아낄줄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bangbo7 감사해요 노력해볼게요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rdtoday
· 3년 전
엥 12살이라구요??? 왜케 힘들어해요ㅠㅠ 어른이 될라면 많은 시간이 남았는데 벌써부터 이렇게 지쳤어요ㅠㅠ!! 가정이 불안하니까 글쓴이님도 불안하신건 당연한거죠!! 그치만 이렇게 고민하는거 자체가 나쁘지않은 것 같아요 나쁜길에 빠져든것두 아니고 스스로의 문제가 뭔지 고민하고있다는거니까요!! 쓴이님보다는 몇살 더 먹은 사람인데요 원래 사춘기때는 예민해요 (예민한게 나쁜건 아니에요!!) 눈치도 많이 보이고 해보고싶은것도 많은데 하고싶다고 하지는 못하고 참아야하고 방도 없는데 방갖고싶은데 갖지는 못하고 ㅠㅠㅠ 그런데요!! 좀만 더 크고나면 내 방을 안갖고 싶어도 갖게될 나이가 올거에요!! (글쓴이님이 정말 멋진 사람이되고나면요!!) 지금 충분히 잘하고 계세요 이렇게 스트레스 받을때는 뭐 소리라도 지르고 오라고 하고싶네요 하고싶은거 진짜 작은거 하나만이라고 꼭 하고 잤으면 좋겠어요 저는 브롤스타즈 좋아해서 잼민이 게임이면서 저희 친오빠가 뭐라하지만 제가 좋아하니까 하거든요 ㅋㅋㅋ 님도 자기전에 하고싶은거 작은거 하나만이라도 꼭 하셨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