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동성애자와 대화를 나눠봤는데 선도 잘 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66Hope99
·3년 전
처음으로 동성애자와 대화를 나눠봤는데 선도 잘 지켜주고 그쪽에서 말을 계속 이어가려는 노력을 해줘서 고맙고 편했다. 무엇보다 나한테 속얘기를 해줘서 고마웠고 이 대화가 특별하게 느껴졌다. 편견으로부터 자유로워진 기분이 들었다. 그 사람이랑 친해지고 싶더라. 그랬는데!!친해지는 중인데 사람으로서 그 언니가 너무 좋은데 혹시 오해할까봐 조심스럽긴 하다.. 근데 정말 알면 알수록 사람 괜찮다는 말이 딱 떠오르는 사람이다. 성격도 둥글둥글하고 말 예쁘게 하고 배려심 있고 다 받아주고 맞춰주고 적당한 위트로 분위기 풀어주고 자신보다 몇십년 어린 사람과도 친하게 지낼 수 있다고 말하는 부분에서 그걸 느꼈다. 나보다 5살 많은 언니인데 나보다도 젊은 감각을 유지하며 사는 듯해서 멋있어보이기도 했다. 오랜만에 만나본, 매력이 쩌는 사람인 듯하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보는 시야가 다르면. 그릇이 더 넓어지거나, 그릇이 깨지거나. 둘중 하나 같더라고요. 그 언니분도 많이 고민하시다가 결국 마음의 길을 찾은 모양이라 저까지 좋네요 ㅎㅎ 저도 동성애자는 아니지만, 좀 보편적이진 사람이거든요. 아직까진 제 정체성을 결정하는데 있어서 혼란스러운 와중에 있어요.. 스스로를 따를지. 안전한걸 따를지. 후..! 이건 오랜 고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