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정폭력의 피해자이자 누군가에게 자신의 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ppynow1004
·3년 전
나는 가정폭력의 피해자이자 누군가에게 자신의 상처로 상처입힌 못난 사람이다. 나는 왕따 피해자이자 자신의 성격적 결함으로 친했다 생각한 친구에게 배신 당한 사람이다. 난 이 사실을 유명해지든, 심리상담가, 웹툰작가가 되든 누군가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 때도 변하지 않는 사실이자 '과거의 나'다. 이 시간이 없으면 '지금의 나'는 존재하지 않는다. 난 이 사실을 숨기려하지 않을 것이다. 잘못은 과감없이 드러내 사과를 해야할 것이고, 크고 작은 흉터들은 누군가에게 손 내밀 때 충분한 이유가 될 것이다. 난 이런 날 싫어하지 않는다. 난 잘못에서부터 도망치지 않았고 그 잘못을 다시 반복하려 하지 않게 끊임없이 몇년의 시간동안 달려왔다. 또 크고 작은 흉터들이 되기 위해 고름을 짜내야 하고 소독약을 발랐던 시간들로 내 자신을 스스로 사랑하는 방법을 배우며 그 일을 당한게 '내 잘못'이 아니라는 걸 깨닫게 됐다. 난 나를 사랑한다. 과거를 버리지 않을 것이다. 난 당당하게 말할 것이다. 그렇게 되기 위해 능력도 인성도 모두 선한 사람에 걸맞게 키울 것이다. 난 더이상 옛날의 내가 아니다. 옛날의 날 기억하지만 사로잡히지 않는다. 난 미래를 위해 한 발짝 앞으로 갈 것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P123
· 3년 전
멋있어요 저도 님처럼 선한 사람임을 포기하지 않을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now1004 (글쓴이)
· 3년 전
@UP123 포기하지 않아줘서 고마워요 :).. 그런 말을 하는 당신도 충분히 멋지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wlrms
· 3년 전
개인적으로 저에게도 힘이되는 글인 것 같습니다:) 저도 살면서 성격이 꽤 많이 바뀐 편인데 지금까지도 과거의 제 잘못으로 인해 죄책감으로 스스로를 괴롭히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저도 제 잘못을 당당하고 용기있게 인정하고 과거의 내 모습도 받아들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고 싶은건 이 마음 간직하고 사시면 당신은 선함이 온 몸에 물들 수 있는 아름다운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조금씩 달라지는 제 모습이 느껴질때마다 세상에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Yul0835
· 3년 전
그 한 발자국에 많은 아픔이 담겨있음을 알기에 고생했고 미안해요. 당신의 걸음이 조금은 가벼워질 수 있게 내가 도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