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저가 중2인데..다른과목들은 적어도95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아니...저가 중2인데..다른과목들은 적어도95점90점 이상인데 ㅠ 수학은...65-70진짜 학교다닐때45점 상상도 못하는 점수가 나왔었아요 학원다닐 상황은 아니에요...학원안다니고ㅠ 수학 잘하는법 없나요 ㅠ ㅁ ㅠ 너무 스트레스에요...ㅠ.ㅠ 노력을 하고 수학공부에 시간을 투자해도 ㅠ점수가 오히려 낮아지고 있어요 ㅠ ㅍ ㅠ왜 수학만 못할까요 ㅠㅠ 으ㅓㅓㅓㅓㅓㅏㅏ어뜨카죠?(참고로 올해 예비중2)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sami0725
· 3년 전
이제 고3 올라가는학생입니다. 저도 수학 때문에 정말 많이 울었어요. 그래도 국어랑은 다르게 수학은 포기하지 않으면 수능 공부할 때는 원만할거예요. 참고로 국어는 재능있는 친구들을 어느 선에서 넘어설 수 없거든요. 물론 사바사입니다. 아무튼 수학은 포기하는 애들이 많이 생기기 때문에 놓지만 않는다면 나중에는 할만할거예요. 내신이 벅찰수도 있어요. 하지만 수능을 향해 달려간다는 생각으로 너무 조급해하지 말기를 바라요. 지금 가지고 있는 문제집을 노트에 2회독, 3회독 해보세요. 그리고 고등학교 올라오면 몰라서 못푸는 문제보다 시간이 없어서 못푸는 문제가 더 많아지거든요. 시험1주 전 부터는 시간을 본래 시험보다 10분정도 적게해서 다른학교 시험지를 풀어보세요. 마지막으로 선행(고등학교)...해야돼요. 바이블이나 정석같은 기본서와 알피엠 등 쉬운 문제집, 처음은 이렇게 시작해보세요. 길어졌네요. 제 동생이 예비 중3이라 동생같아서 그랬나봅니다. 공부는 방향이 여러가지라 제가 소개한 길 말고도 다른 길이 많이 있어요. 참고 정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gosami0725 오 😮 좋은 조언 진~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