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후일동안 나는 아무것도 하지않았다. 단지 먹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그 후일동안 나는 아무것도 하지않았다. 단지 먹었고 먹고 잠이들었다. 몇일이 지났는지 기억나지않는다. 키우고있는 고양이들 화장실을 울음소리에 끌려 치워주고 밥을 덜어준다. 터덜터널 냉장고로 걸어가 이것저것 꺼낸다. 밥을 먹어야지 약을 먹으려면, 밥을 먹었다. 엄마가 명절이라고 싸준것들 그게 아니였다면 굶었을텐데.. 우연히 유튜브에서 이병헌 불안장애를 보았다 파도를 탔다. 불안과 우울이라는 키워드를.. 난 우울한건 아닌거같은데 라고 생각했다. 정신과의사가 말하는 우울증 증상9가지중에서 나는 7가지가 해당했다. 나머지2가지는 내가 부정했다. 아니여야한다고 생각했기때문이다. 괴로워서 미칠것같다. 누구라도 붙잡고 이야기 하고 싶었다. 어플속에 사람들은 목적이 나와달랐다. 온통섹스와 만남, 연애만 관심이 있었다. 지푸라기라도 잡는심정으로 어플들을 깔았다 삭제하기를 반복했다. 그렇게 해매다 이곳까지 흘러왔다. 이곳은 서로 위로하고 위로받고 그렇게 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mong28
· 3년 전
혼자가 아니에요. 저도 이 또한 지나가리라는 생각으로 견디고 있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dohwa0715
· 3년 전
어디사는 누구인지도 모르는 당신을 여기있는 내가 응원합니다. 힘내라는 무책임한 말은 하지 않을게요. 하지만 당신이 무료한 일상에 몇 초 쯤은, 내 생각을 해서 힘을 냈으면. 하고 바랄 뿐입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댓글 모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