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라는 생각의 연속 취업 준비생. 무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취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나는 왜? 라는 생각의 연속 취업 준비생. 무직. 비슷한 조건의 동창생들은 좋은 타이밍에 더 좋은 조건속에서 돈을 벌고있다는 사실은 변함이 없고. 시간이 길어질수록 뒤쳐지고있다는 느낌과 내 처지는 변함이 없다는 사실이 만나 불안한 마음은 증폭이 된지 오래. 그 와중에 스스로 방향을 과감하게 선회할 수도, 부지런히 부딪혀볼 실천력도 점점 감소되는것 같다. 오늘을 열심히 사는 것이 제일 힘든 시기이다. 인생에 다시 돌아오지않아 더 아름다운 청춘이라는데. 걱정과 불안으로 빛 한 번 보지 못하고 소멸되고 있는 것 같아 답답하기만 하다.
혼란스러워불안해질투나걱정돼괴로워불안무기력해우울해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giya
· 3년 전
예전에 가수 에일리가 이런 글을 올린 적 있습니다. 사람은 다 자기만의 속도로 살아간다구요. 오바마는 50대에 대통령이 됐고, 트럼프는 70대에 대통령이 됐습니다. 현재 바이든은 최고령이구요. 아직 마카님에게 기회가 닿지 않은 것 뿐입니다. 주변사람들과 비교하면 한도끝도 없이 부족하기만 한 현재의 나만 보이죠. 다가오고 있는 기회는 보지 못 한 채요. 분명 좋은 기회가 다가오고 있을 겁니다. 그러니까 자신감 잃지 마시고, 그 기회를 맞이할 준비를 하세요. 다 잘 될 겁니다!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