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사람이 따라온 이후로 너무 불안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모르는 사람이 따라온 이후로 너무 불안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늦은 시간도 아닌데 퇴근길에 어떤 남자가 현관문 앞까지 따라와서 너무 놀랐어요...집이 원룸도 아니고 가족들이랑 살만한 빌라라서 이럴 거라고 생각도 못했어요. 집 근처 올라오면서부터 뒤에 누가 있는 것 같아서 찝찝했어요. 제가 뒤돌아서 쳐다봤을 때 그 남자가 있었는데 제가 쳐다보니까 딴 쪽으로 가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가는 길이 겹치는구나 안심하고 건물 안에 들어와서 현관 번호키 누르고 문 열다가 그냥 찝찝한 기분이 들어 뒤를 돌아봤는데 그 남자가 저랑 저희집 문을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더라고요. 놀라서 잠시 쳐다보고 문닫고 집에 들어왔는데 그 남자가 계속 저희집을 쳐다보다가 갔어요. 번호키는 바꿨는데 저희집을 아는 사실 자체가 너무 불안해요. 직접적으로 해를 가한 것도 아니고 집에 들어온 것도 아니라서 신고가 어렵다는데 저 어떡하죠.....당분간 아빠가 출퇴근길 동행하실 것 같은데 진짜 집을 안다는거, 제가 그 사람 얼굴을 봐서 혹시나 무슨 일이 생길까봐 너무 불안해요.. 진짜 너무 불안하고 무서워요. 아직도 손이 벌벌 떨리는데 진짜 어떡하죠 너무 불안해요...잠도 제대로 못자고 그 사람이 날 범죄 타깃으로 삼아서 근처에서 기다리면 어떡하나 이런 생각이 들어서 너무 불안해요. 밖으로 나가는 것 자체가 걱정됩니다...집 건물 안에 숨어서 기다릴 것 같고 동네에 숨어서 지켜볼 것 같아서 너무 마음이 불안해요.
짜증나트라우마걱정돼불면괴로워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monadesea
· 3년 전
최소 몇일 동안은 집에갈땐 누군가와 동행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jqnrdl
· 3년 전
당분간 누군가와 동행하면서 지내시고.호루라기 또는 호신용품. 준비하고 집주변에 cctv 설치 가능하면 설치 해두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그리고 경찰서에 동행자와 가셔서 안심귀가 서비스 받는 방법과 수사 의뢰 가능한지 알아보세요. 또 위치등록을 님께서 동의하면 나중에 위급한 상황에 경찰이 헤매지 않고 님의 있는 위치 바로 찾아가서 도울수 있는 서비스 예전에 있었는데 지금 그 서비스 있는지도 물어보시구요.불안한마음 갖고 계셔서 많이 불안하고 힘드시겠지만최대한 비상대책 세워둬서 무서운 마음은 조금 줄어들었으면 좋겠어요. 많은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해서 죄송해요.(집 주변 cctv가 있다면 모르는 사람을 본 시간대와 날짜 확인후 그 모르는 사람의 동선 꼭 알아보시는것도 권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