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소리지를때마다 너무 쫄아들어서 죽고싶을정도에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누가 소리지를때마다 너무 쫄아들어서 죽고싶을정도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rk2
·3년 전
방안에 있어도 밖에서 누군가 소리 지르는 소리가 들리면 혹은 누군가 나에게 갑자기 큰 소리를 내면 거의 죽고싶을정도로 무섭고. 특히 그게 가족이면, 별일 아닌일에 쉬는 한숨이나 짜증에도 되게 토할것같고 막 죽을것같고 그래요. 좀 고치고싶네요. 안그러다간 제가 먼저 자살할것같네요. 평소에는 잘 지내다가 뭔가 약간만이라도 실망시켰다거나 내 탓으로 이루어진 그런것들을 하면 막 자살하고싶고그래요.
불안해트라우마무서워불안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bxnfflq
· 3년 전
착하시네요.. 내탓인 거 같고 그런 생각을 하시니. 저도 큰소리랑 한숨 들으면 심장이 두근거리고 그래요.. 공감되네요.. 가족이면 더 실망스럽고 나 때문에 그런 것 같고 그러죠... 근데 저는 이렇게 생각해요 앞으로 더 힘든 일 있을텐데 내 마인드 컨트롤 하는 훈련들 중 하나일 거라고요 위기에서 오히려 단단한 나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로 오히려 나에 대해 더 잘 알아가고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저는 그랬어요 화이팅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rk2 (글쓴이)
· 3년 전
@xbxnfflq 근데 너무 눈치를 많이 보게 되서.. 너무 힘들어요. 마인드컨트롤 보통 어떤식으로 하셨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zzis
· 3년 전
정신적 트라우마가 도리어 스스로를 탓하게 만드는것 같아요. 정말 가슴이 아파요. 사실 제가 볼때에는 글쓴이가 잘못한것이 별로 없는데 결국 스스로를 탓하게 만드는 환경에 있는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