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 두려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불안|진로]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미래가 두려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aca08
·3년 전
제가 어릴적에 반얘들이 절 괴롭힌적이 있어요.. 놀리거나 물건을 뺏거나.. 그 때 이후로 트라우마가 생긴것같아요.. 사람을 보면 무서워하고 도망가고싶어지고.. 아기때 제가 분리불안증상이 있었어요.. 크면서도 불안장애 때문에 자주 불안해지고,사소한거에도 매일 놀라고, 불안해지면 가만히 있기 힘들어지고.. 그런것들 때문에 최근에 큰고민이 생겼어요.. 미래에 대한 고민.. 대인기피증과 불안장애 때문에 사람 만나기 힘들기 때문에 취업이 힘들것이고 알바조차도 잘 못할것고 성인이 되려면 한참 남았지만 미래을 미리 생각하니 막막하더라고요.. 계속해서 부정적인 단어들만 생각나고.. 살 가치가 없다고 생각들어서 죽고싶고 아프고 싶어서 칼로 자해을 하고싶다고 생각하기도 했어요.. 안그래도 진로때문에 고민인데 꿈은 소설간데 엄마가 원하는 직업은 공무원이예요.. 엄마가 공무원 안하고 딴직업을 해도 된다했지만 엄마가 꼭 공무원을 하라는것처럼 들려 악박..? 된달까요.. 지금 너무 괴로워요.. 이 큰 고민을 저 혼자 해결해야 생각하니 더욱 고통스럽습니다..
힘들다답답해우울걱정돼우울해무기력해망상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d5432
· 3년 전
어머니가 원하시며 어머니가 바라는대로 효행을 하는것은 정말 좋아 보일 수 있지만 장래희망은 어머니의 일이 아닌 자신의 일이니 마카님이 하고 싶은대로 하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해요! 소설가 좋은 직업이자나요!! 저 책읽는거 좋아하는데 미래에 마카님의 책을 읽어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ㅎㅎ 대인기피증은 한단계 한단계 레벨을 올리면서 사람을 접하면 조금씩 나아지지 않을까요? 정확히는 몰라서 충분한 말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ㅠㅠ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