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조절장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불안|불행]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분노조절장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정신과 가야하나.. 혹시 부모님 허락없이 정신과 한번 가볼수있어요?몰래요.엄마 알면 안된다고 지금 뭐란거냐고 혼내시거든요..저 아무래도 사이코기질도 있고 분노조절장애도 있는거같고 우울증도 있는거같고 사회불안장래도 좀 있는거 같아요.. 저 약간 딴사람불행해하고 아파하면 속으로 엄청웃고요 화나면 진짜 화풀릴때까지 무언가를부수거나 때리고 혼자있을때나 새벽에 이유도 없이 너무 우울해요.이유가 없다기보단 그냥 여러이유들이 더 섞여있어요.그리고 저 밖에나가서 물건하나 못사요.말거는게 무서워서..근데 가족앞에선 또 엄청활발해요. 이정도면 많이심각한가요?더많은데 줄여쓴거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erry0913
· 3년 전
정신과 가서 선생님이 부모님께 안말한다해도 다 말해요,, 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cherry0913 아..그렇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ANl
· 3년 전
청소년 사이버 상담센터의 채팅상담은 어떨까요? 지금은 조금 규칙이 바뀌어서 회원가입 후에 사용하여야 한다고 하지만 일단 무료이기도 하고, 왠만큼 심각한 상황 아니면 집으로 연락도 안하는 것 같더라고요. 전문 상담사 분들과 상담한다는 점과 무료라는 점에서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회원가입 후 사용하는 제도로 바뀌기 전까지 이용했기에 집으로 연락한다, 의 기준에 대해선 잘 모르겠어요... 다만 회원가입 전까지 사용했을땐 제가 약을 몇 십알 먹었다던가, 환청이나 환각을 경험한다던가, 혹은 모두를 죽이고 싶다는 강박적인 사고가 든다 라고 했음에도 집까지 연락은 안 왔었습니다. 회원가입을 안 했기에 정보가 없어서 못 했었던건가 싶기도 하지만... ... 그럼 이상으로 글 마칠게요.